교보증권, 친환경 캠페인 ‘제4회 그린레이스 모아모아 챌린지’ 실시

입력 2025-07-17 10: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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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교보증권)
(사진=교보증권)

교보증권은 친환경 기업문화를 조성하고자 ‘제4회 그린레이스 모아모아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챌린지는 10월까지 진행되며 교보증권 ESG 경영 목표인 ‘사회와 환경 그리고 세상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내는 책임 있는 행동’을 실천하고자 기획됐다.

그린레이스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임직원들이 일상 속 친환경 활동을 실천하며 포인트를 적립해 기부하는 행사다. 실천항목을 주간 단위로 사내 인트라넷에 등록하는 방식으로 1인당 주 최대 5만 포인트 적립이 목표다.

‘모아I 챌린지’는 사내 인트라넷에 재활용품 분리수거, 나무심기, 저탄소 인증상품 구매, 대중교통 이용하기 등 총 25개 항목을 등록하면 경중에 따라 포인트가 차등 적립된다. ‘모아II 챌린지’ 생활 속 실천을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서울시 자원봉사센터에서 운영하는 모아 플랫폼에 인증사진을 등록하면 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일정 비율을 기부금으로 환산해 생태계 복원과 숲과 꿀벌 보호를 위한 밀원수 식재 및 생물다양성 보전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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