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 20주년을 맞아 서울 여의도에서 팬들과 마라톤을 통해 만난 '무한도전'이 이번엔 부산에서 뭉친다.
10일 쿠팡플레이에 따르면 8월 30일 오후 8시 부산 광안리 밤바다를 무대로 펼쳐질 '무한도전 런(Run) with 쿠팡플레이 in 부산'의 1차 출연진 라인업이 공개됐다.
공개된 1차 라인업에는 '무한도전'의 영원한 맏형 박명수를 비롯해 정준하와 하하, 전진, 광희, 남창희가 출격해 부산의 '무도 키즈'와 만난다. 이들은 5월 서울 행사에서 MC, 중계 게스트, 피날레 무대 등 다채로운 모습으로 팬들과 호흐바며 '무한도전 런'을 뜨거운 열기로 가득 채웠다. 부산 행사에서도 출연진 간 특유의 케미와 에너지로 현장을 유쾌한 웃음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정준하는 부산에서도 10km 레이스에 도전하며 '정준하 캠'을 이어간다. 서울 행사에서 팬들의 응원 속에 단 한 번도 멈추지 않고 완주에 성공한 그의 '무도 정신'에 뜨거운 박수를 받았던 만큼 부산에서는 어떤 감동의 명장면을 만들어낼지 기대를 모은다.
1차 라인업 발표 이후 추가로 공개된 출연진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서울 행사에서 '할마에(염정인)', 박문기 심판, 시영준 성우 등 레전드 출연진들이 총출동한 만큼 이번 부산 무대에서는 어떤 '무도 유니버스'의 반가운 얼굴이 출격할지 이목이 쏠린다.
'무한도전 런 with 쿠팡플레이 in 부산'의 참가 신청은 18일 오후 8시부터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을 통ㅇ해 진행되며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레이스팩을 포함한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1일 쿠팡플레이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