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야구’ 유니폼 스폰서 광고 붙었다…팬들 환호

입력 2025-06-17 15: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출처=유튜브 채널 '스튜디오c1' 캡처)
(출처=유튜브 채널 '스튜디오c1' 캡처)

(출처=유튜브 채널 '스튜디오c1' 캡처)
(출처=유튜브 채널 '스튜디오c1' 캡처)

유튜브 예능 ‘불꽃야구’에 광고가 붙었다.

16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시원 StudioC1’에 ‘[미공개] 첫 Live 직관 경기 홍보 영상 인하대vs불꽃 파이터즈’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 속 불꽃 파이터즈 선수들은 푸른색 유니폼을 입고 생중계 홍보에 열을 올렸다. 노래와 춤, 호통, 애교 등 다양한 개인기를 선보이며 22일 SBS플러스에서 생중계될 인하대학교와의 직관전을 홍보했다.

특히 그간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유니폼 스폰서 패치가 눈길을 끌었다. 방송사가 아닌 유튜브 채널로 팬들을 만나오던 ‘불꽃야구’는 그간 별다른 광고나 스폰서 협찬이 없었다. 하지만 스폰서 로고가 자수 처리된 유니폼을 입고 나온 선수들을 본 팬들은 환호했다. “드디어 불꽃야구에도 스폰서가 붙었어요”, “카카오페이증권, 크린랩 사랑합니다”, “SBS 플러스와 함께 스폰서 모두 사랑해요” 등의 반응이 쏟아졌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방산업체 재취업 러시…2년째 취업제한 ‘0건’ [K-방산, 다음을 묻다②]
  • [체험기] "이게 진짜 폴더블폰 맞아?"… 끝판왕 ‘갤럭시 Z폴드7’
  • "엄청난 밸류" 美서 극찬…'면비디아' 제대로 터졌다
  • 거침없는 코스피에 '시총 3000조' 시대 연 국내 증시
  • 야구 1위·빵의 도시 '대전'…제주 제치고 국내 인기 여행지로 부상 [데이터클립]
  • 단독 "카드 가맹점 매출액 산정 시 세금 제외" 입법 추진⋯카드사, 사면초가
  • "항해는 계속된다"…에이티즈 '재계약'이 독보적인 이유 [엔터로그]
  • 폭염, 생존게임 수준…일사병·열사병 온열질환 구분 체크리스트 [그래픽 스토리]
  • 오늘의 상승종목

  • 07.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53,747,000
    • +3.35%
    • 이더리움
    • 3,819,000
    • +5.29%
    • 비트코인 캐시
    • 690,500
    • +0.44%
    • 리플
    • 3,375
    • +4.07%
    • 솔라나
    • 215,800
    • +2.91%
    • 에이다
    • 884
    • +6.76%
    • 트론
    • 395
    • +0.25%
    • 스텔라루멘
    • 403
    • +2.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34,610
    • +2.22%
    • 체인링크
    • 19,830
    • +4.15%
    • 샌드박스
    • 373
    • +5.9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