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어린이 교육업체 대교CNS와 공동 마케팅

입력 2009-08-12 13: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칠성음료가 어린이 교육부문에서 활발한 사업전개를 하고 있는 대교CNS와 함께 '델몬트 코알코알 코알라 or 트로피카나 마시고 영어공부하자!'라는 공동마케팅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델몬트 코알코알 코알라 235㎖ 페트 3종이나 신제품 코알라붕붕 235㎖ 페트 2종, 혹은 트로피카나 골드100 1.2ℓ 페트 2종을 구입 후 인증번호 8자리를 이벤트 페이지에서 입력하면 대교CNS에서 운영하는 영어컨텐츠 포털사이트 플러스잉글리쉬의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3000마일리지가 자동 부여된다.

행사는 행사제품 소진시까지 계속 진행되며 대교 플러스 잉글리쉬에 회원가입이 돼 있어야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대략 6000마일리지 이상 있으면 30일짜리 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며 시리얼 넘버의 유효기간은 없으나 적립된 마일리지는 2개월간 미사용시 자동 소멸 된다.

롯데칠성이 이번에 새로 출시한 '코알코알 코알라 붕붕'은 어린이 성장발육에 필요한 칼슘이 함유된 무탄산ㆍ무보존료ㆍ무인공색소의 10% 과즙음료로서, 기존 코알코알 코알라 오렌지망고와 포도사과제품에 코알라 자동차 완구를 부착한 제품이다.


대표이사
박윤기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5명
최근공시
[2025.12.02] 기업설명회(IR)개최(안내공시)
[2025.12.02]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가족 계정 쫓아내더니"⋯넷플릭스, '인수전' 이후 가격 올릴까? [이슈크래커]
  • 단독 한수원 짓누른 '태양광 숙제'…전기료 상승 이유 있었다
  • 구스다운인 줄 알았더니…"또 속았다" 엉터리 패딩들
  •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함익병 "명백한 불법"
  • 오픈AI "거품 아니다" 반박…외신은 "성과가 없다" 저격
  • 경찰,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쿠팡 본사 압수수색
  • 한국 대형마트엔 유독 왜 ‘갈색 계란’이 많을까 [에그리씽]
  • 오늘의 상승종목

  • 12.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8,350,000
    • +2.76%
    • 이더리움
    • 4,945,000
    • +6.05%
    • 비트코인 캐시
    • 863,500
    • +0.12%
    • 리플
    • 3,148
    • +1.48%
    • 솔라나
    • 209,800
    • +5.06%
    • 에이다
    • 709
    • +9.41%
    • 트론
    • 418
    • -0.71%
    • 스텔라루멘
    • 379
    • +4.99%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00
    • +1.23%
    • 체인링크
    • 21,550
    • +5.28%
    • 샌드박스
    • 217
    • +3.3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