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빗썸은 투썸플레이스와 여름맞이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날부터 30일까지 2개의 이벤트를 차례로 진행하며, 빗썸 신규 가입 회원뿐 아니라 기존 회원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
첫 번째 이벤트인 '썸머 럭키 위크(Summer Lucky Week)'는 이날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투썸플레이스 앱 '투썸하트'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등급별 쿠폰을 발급받아 빗썸 앱에 등록하면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빗썸 신규 가입 회원이라면 투썸 멤버십 등급(화이트, 블랙, 레드)에 따라 최대 3만 원의 투썸 금액권과 빗썸 원화 3만 원, 빗썸 웰컴미션 리워드 2만 원 등 최대 8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기존 빗썸 회원에게는 투썸 레귤러 사이즈 음료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모든 혜택은 20일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두 번째 이벤트 '썸머 더블 위크(Summer Double Week)'는 17일부터 30일까지 운영된다. 해당 이벤트는 투썸 음료를 하나 구매하고 스탬프를 완성하면 발급받을 수 있는 쿠폰을 빗썸 앱에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빗썸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3만8000원 상당의 투썸 홀케이크(피치생)와 빗썸 원화 2만 원, 웰컴미션 2만 원 등 최대 7만8000원 상당의 리워드를 지급하며, 기존 회원에게는 투썸 레귤러 사이즈 음료 2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해당 혜택은 내달 4일 지급된다.
신규 회원의 경우 가입일이 속한 기간의 이벤트만 참여 가능하며, 받은 빗썸 원화는 쿠폰 등록 후 30일 이내 거래가 없으면 자동 소멸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