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S한양이 공급한 전남 순천 랜드마크 단지 ‘조례 수자인 에디션’이 입주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이 단지는 올해 8월부터 약 2년간 신규 입주단지가 없는 순천 지역에서 신축 아파트로서 희소성과 완성도 높은 상품성, 우수한 입지, 쾌적한 주거환경을 모두 갖췄다는 평가를 받는다.
조례 수자인 에디션은 전남 순천시 조례동 1519-1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 27층, 5개 동, 전용면적 101·125㎡ 총 340가구 규모로 조성됐다. 이 단지는 ‘340 펜트하우스 컬렉션’을 주제로 모든 가구를 대형 평형으로 구성했으며, 순천 최초로 단지 내 영화감상 공간인 시어터룸을 조성하는 등 차별화된 상품성을 갖췄다.
특히 커뮤니티는 지역 최고 수준으로 시어터룸 외에도 파티룸, GX룸, 스크린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마련했다. 이에 더해 전문 헬스 트레이너와 골프 트레이너, 바리스타 등이 상주해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서비스를 12개월간 무상 제공(입주 종료일 기준 다음 달 1일부터 시행 예정)하는 프로그램을 도입해 입주민 삶의 질을 높일 예정이다.
명품 조경도 만날 수 있다. 조례 수자인 에디션은 봉화산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조성된 단지인 만큼 약 8만㎡ 규모의 봉화산 근린공원을 아파트 조경처럼 누릴 수 있다. 봉화산과 조화를 이루는 산책로와 사계절 다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플라워 테라스 가든, 물의 흐름을 감상할 수 있는 캐스케이드(계단식 분수)와 수로, 바닥분수 등 다양한 수경시설도 조성됐다.
아울러 단지가 위치한 조례동은 교통과 교육, 편의시설 등 주거 인프라가 풍부해 주거 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다. 대형마트와 백화점 등 대형 쇼핑시설과 조례호수공원, 조례호수도서관 등의 생활인프라를 모두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다.
BS한양 관계자는 “조례 수자인 에디션을 순천 최고의 단지로 조성하기 위해 설계에서부터 시공까지 심혈을 기울였으며 입주자 사전점검에서도 입주 예정자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았다”며 “마지막까지 원활한 입주가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