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은 지난해 7월 한국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양대 1위를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했고, 대만 시장에서도 성과를 거두며 안정적인 초기 흡수력을 입증했다. 이를 기반으로 스마일게이트는 현지화 전략을 강화한 콘텐츠와 운영 시스템, 지역별 커뮤니티 구축을 통해 아시아권 확장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이날 공개된 티저 페이지는 로드나인의 매력적인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으로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출시 전 게임에 대한 신규 정보는 티저 페이지와 페이스북 및 유튜브 등 공식 소셜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