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그룹 원커넥트 “고객 서비스 리딩 기업으로 도약”

입력 2025-05-29 17: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원커넥트 CS센터 (사진제공=세정그룹)
▲원커넥트 CS센터 (사진제공=세정그룹)

세정그룹 CS전문기업 ‘원커넥트’는 기술과 감성을 아우르는 ‘고객 서비스’(CS) 시스템을 제공하며, CS 분야 혁신을 선도하는 리딩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원커넥트는 세정의 CS전담팀에서 출발해 독립한 CS 전문기업으로 출범 이후에는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대응한 ‘디지털 컨택센터’ 구축, 고객 피드백을 체계적으로 반영하는 ‘VOC(Voice Of Customer) 통합관리 시스템’ 도입, 전문적인 상담 품질 교육 등을 선제적으로 운영해 국내 CS 분야를 선도해왔다.

원커넥트는 올해 출범 6년차를 맞아 ‘인공지능(AI) 기반의 고객 중심 경영’ 극대화 전략을 본격 추진하고 있다. 다양해지는 고객의 니즈에 대응하는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한 기업별 CS 이슈 진단 및 솔루션 제공 컨설팅부터 디지털 CS센터 구축, TM(Telemarketing) 콜센터 운영까지 기업 맞춤형 ‘원스톱 고객서비스’를 강화하는 중이다.

기업 내부 CS 부서를 모체로 성장한 회사로서 단순 민원 응대부터 상품 추천, 행사 안내 등 세일즈 대화 수행까지 가능한 상담인력 운영 노하우를 발휘해, AI 기반 자동화 기술과 사람 중심의 정서적 응대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CS 모델을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달러가 움직이면 닭이 화내는 이유?…계란값이 알려준 진실 [에그리씽]
  • 정국ㆍ윈터, 열애설 정황 급속 확산 중⋯소속사는 '침묵'
  • ‘위례선 트램’ 개통 예정에 분양 시장 ‘들썩’...신규 철도 수혜지 어디?
  • 이재명 대통령 직무 긍정평가 62%…취임 6개월 차 역대 세 번째[한국갤럽]
  • 겨울 연금송 올해도…첫눈·크리스마스니까·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해시태그]
  • 대통령실 "정부·ARM MOU 체결…반도체 설계 인력 1400명 양성" [종합]
  • ‘불수능’서 만점 받은 왕정건 군 “요령 없이 매일 공부했어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001,000
    • -1.79%
    • 이더리움
    • 4,659,000
    • -1.65%
    • 비트코인 캐시
    • 864,500
    • +0.58%
    • 리플
    • 3,085
    • -3.5%
    • 솔라나
    • 203,900
    • -4.18%
    • 에이다
    • 642
    • -3.75%
    • 트론
    • 426
    • +1.91%
    • 스텔라루멘
    • 372
    • -1.59%
    • 비트코인에스브이
    • 31,130
    • +0.1%
    • 체인링크
    • 20,880
    • -2.79%
    • 샌드박스
    • 217
    • -4.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