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란지교시큐리티는 모바일 런처 전문기업 어썸잇과 기술 협력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어썸잇 유병규 대표(좌), 지란지교시큐리티 모바일사업본부 김인환 이사(우) (사진제공=지란지교시큐리티)
지란지교시큐리티는 모바일 런처 전문기업 어썸잇과 기술 협력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양사는 지란지교시큐리티의 대교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관리(EMM) 분야에서 모바일 서비스 개발 및 사업 협력을 본격화한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기업 모빌리티 운영 정책 및 요구사항에 맞춘 엔터프라이즈 모바일 통합 관리 솔루션 ‘모바일키퍼’를 중심으로 모빌리티 통합 관리 요구와 보안 특수성이 반영된 국내 EMM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어썸잇은 사용자 친화적인 모바일 서비스 런처 및 애플리케이션(앱) 개발 전문 기업이다. 삼성전자, LG전자, SKT, KT, LG유플러스 등 국내외 150여 개 고객사에 모바일 서비스를 개발, 운영 중이다. 최근에는 인공지능 기술 기반의 모바일 기기 관리 시스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조원희 지란지교시큐리티 대표는 “이번 협약은 EMM 시장에서의 다양한 고객 요구사항에 최적화된 맞춤형 모바일 서비스 제공을 위한 기술 경쟁력 확보의 일환”이라며 “지란지교시큐리티의 EMM 사업 컨설팅 및 모바일 보안 기술 역량과 어썸잇의 사용자 중심 맞춤 런처 개발 전문성을 결합해 고객에게 수준 높은 EMM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