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신라호텔은 세계적인 온라인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Trip.com)’이 발표한 ‘2025 트립ㆍ베스트 글로벌 100 고메 호텔’에 선정되며 글로벌 수준의 식음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28일 밝혔다.
글로벌 100 고메 호텔은 트립닷컴이 인공지능(AI) 기반 리뷰 분석과 실제 예약 데이터, 전문가 평가를 종합한 큐레이션 랭킹이다. 전 세계 미식 여행자들이 신뢰하는 ‘레스토랑 맛집 호텔’ 리스트로 볼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4개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1개, 바&라운지 1개 등 다양한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세계적으로 한식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는 한식 레스토랑 ‘라연’과 중국 본토 요리의 정수를 선보이는 중식 레스토랑 ‘팔선’은 높은 수준의 품질과 서비스를 기반으로 지난해 트립닷컴의 ‘트립.고메(Trip.Gourmet)’ 럭셔리 부문에도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이 외에도 서울신라호텔은 프랑스 정부가 주관하는 세계적 미식 가이드 ‘라 리스트(LA LISTE)’에서 국내 호텔 중 유일하게 4개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2025 월드 톱1000’에 올랐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앞으로도 미식의 가치를 높이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품격 있는 서비스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미식 호텔’로서의 위상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