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증권은 ‘웰컴 퇴직연금 DC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삼성증권에서 퇴직연금 확정기여형(DC형) 계좌를 신규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조건을 충족한 뒤 이벤트 신청을 한 고객 전원에게 지급된다.
상품 지급은 DC 계좌 개설 완료 시기에 따라 이벤트 기간 내 개설 완료 시 9월 중 이뤄지낟. 이벤트 기간 내 전환 신청 후 9월 말까지 개설 완료 시 10월 중 지급될 예정이다.
삼성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 ‘엠팝(mPOP)’에서는 연금 관련 유용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연금정보’ 탭에서 △유용한 연금정보 △연금 상장지수펀드(ETF) 랭킹 △연금펀드·TDF 랭킹 등 투자자들이 운용 성향과 시장 트렌드에 맞춰 연금계좌를 운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DC형 퇴직연금 계좌에 처음 가입하는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유용한 연금 운용 정보도 함께 제공해 보다 체계적인 자산 관리를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삼성증권은 퇴직연금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연금고객 자산관리를 밀착 지원하기 위해 삼성증권 연금센터를 운영 중이며 연금상품 리밸런싱과 포트폴리오 상담, 연금수령솔루션까지 연금에 대한 전문적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연금 관련 제도에서 상품 추천까지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선보이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