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 日아츠기와 전략적 제휴…'한일 상륙작전' 본격화

입력 2025-05-27 10: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작년 10월 양사 MOU 통해 유통 채널 및 파트너십 확대

▲일본 아츠기 ‘냉·강 스타킹' 제품 이미지.(비비안 제공)
▲일본 아츠기 ‘냉·강 스타킹' 제품 이미지.(비비안 제공)

여성 속옷 전문기업 비비안이 일본 이너웨어 기업 아츠기(ATSUGI)와 시장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비비안은 양사가 지난해 10월 체결한 업무협약(MOU) 이후 긴밀한 협력 체계를 바탕으로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아츠기 '냉·강 스타킹'의 올리브영 입점과 비비안의 일본 시장 진출 준비가 순조롭게 이루어지는 등 동반 성장 기반을 공고히 하고 있다는 것이다.

비비안과 아츠기는 상호 총판 계약을 바탕으로 비비안이 아츠키 상품의 한국 내 독점 수입·유통을, 아츠기가 비비안 상품의 일본 내 총판을 맡는 구조로 유통 파트너십을 강화했다. 이를 통해 양사는 각국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 확대와 고객 접점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아츠기의 프리미엄 제품 '냉·강 스타킹'이 내달 올리브영을 통해 국내 시장에 공식 입점한다. '냉 스타킹'은 자외선 차단 및 쿨링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무더운 날씨에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강 스타킹'은 뛰어난 내구성과 고탄력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비비안은 8월 일본 시장에 자사 언더웨어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현지 유통 채널 확보 및 마케팅 등 준비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한다. 아츠기의 일본 내 유통망과 운영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일본 시장에서의 입지 강화와 브랜드 가치 제고를 도모할 계획이다.

손영섭 비비안 대표는 "아츠기와의 협업은 단순한 제품 유통을 넘어 양사 모두 아시아 시장에서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중요한 출발점"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방식으로 국내외 소비자 접근성을 더욱 높여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손영섭
이사구성
이사 6명 / 사외이사 2명
최근공시
[2025.11.20] 전환가액ㆍ신주인수권행사가액ㆍ교환가액의조정(안내공시)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달러가 움직이면 닭이 화내는 이유?…계란값이 알려준 진실 [에그리씽]
  • 정국ㆍ윈터, 열애설 정황 급속 확산 중⋯소속사는 '침묵'
  • ‘위례선 트램’ 개통 예정에 분양 시장 ‘들썩’...신규 철도 수혜지 어디?
  • 이재명 대통령 직무 긍정평가 62%…취임 6개월 차 역대 세 번째[한국갤럽]
  • 환율 급등에 증권사 외환거래 실적 ‘와르르’
  • 조세호·박나래·조진웅, 하룻밤 새 터진 의혹들
  • ‘불수능’서 만점 받은 왕정건 군 “요령 없이 매일 공부했어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200,000
    • -0.98%
    • 이더리움
    • 4,713,000
    • -1.17%
    • 비트코인 캐시
    • 856,500
    • -2.84%
    • 리플
    • 3,108
    • -4.28%
    • 솔라나
    • 206,700
    • -3.55%
    • 에이다
    • 654
    • -2.82%
    • 트론
    • 427
    • +2.4%
    • 스텔라루멘
    • 375
    • -1.06%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960
    • -1.75%
    • 체인링크
    • 21,180
    • -1.94%
    • 샌드박스
    • 221
    • -3.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