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은 이마트와 함께 신규 가입 회원을 위한 이벤트를 통해 최대 10만5000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빗썸 생애 최초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마트에서 고당도 수박 2통을 구매할 수 있는 '이마티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과 함께 빗썸에서 거래 가능한 원화 등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빗썸 가입 후 고객확인(KYC) 및 KB국민은행 계좌 연결을 완료하고, 이마트 앱에서 확인한 쿠폰 코드를 빗썸 앱에 등록하면 된다. 이 과정을 완료한 신규 가입자에게는 빗썸 원화 2만 원이 즉시 지급되며, 웰컴 미션을 진행해 최대 2만 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마트에서 고당도 수박 2통 상당을 구매할 수 있는 '이마티콘' 3만5000원도 제공된다. 이마티콘은 올해 연말까지 이용 가능하며, 쿠폰 등록일 기준 다음 영업일에 문자메시지로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 쿠폰 코드를 등록하고 7월 기준 빗썸 멤버십을 블루 등급 이상으로 상향한 신규 회원에게는 빗썸 원화 3만 원이 추가로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자는 최대 10만 5천 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받은 빗썸 원화는 거래 후 출금 가능하며, 이벤트 종료 후 30일 이내 거래가 없으면 자동 소멸한다. 블루 멤버십 달성을 통한 혜택은 7월 4일 문자로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