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정품 인증’ 맘앤키즈 제품 유통 강화

입력 2025-05-22 1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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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킴벌리와 23일까지 브랜드데이 운영

▲알리익스프레스의 유한킴벌리 브랜드 데이 (사진제공=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알리익스프레스의 유한킴벌리 브랜드 데이 (사진제공=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알리익스프레스가 맘앤키즈 제품군의 정품 유통 강화와 소비자 신뢰 확보에 나선다.

알리익스프레스는 23일까지 ‘유한킴벌리 브랜드데이’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유한킴벌리의 대표 브랜드인 하기스, 그린핑거, 크리넥스, 스카트, 좋은느낌 등이 참여해 정품 인증된 육아 및 생활 필수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하기스 기저귀와 그린핑거의 유아 전용 위생 제품군은 피부 자극과 안전성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신뢰하는 대표 상품이다.

특히 육아용품은 정품 여부가 구매 결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만큼 알리익스프레스는 이 제품군에 엄격한 정품 보장 기준을 적용할 예정이다. 정품만을 유통하는 시스템 강화와 검증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품질 신뢰도를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맘앤키즈 제품은 정품 보장과 소비자 신뢰가 핵심 가치”라며 “정품 중심의 국내 유통 전략과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육아 고객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만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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