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필드 수원 1층에 마련된 F&B 특화존 ‘바이츠 플레이스’ (사진제공=신세게프라퍼티)
스타필드 수원이 화면 속에서만 보던 유튜버들의 음식부터 극강의 가성비 버거까지 이색 요리들을 한 곳에 모은다.
스타필드 수원은 신규 식음(F&B) 팝업 매장을 통해 바이츠 플레이스 시즌 5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바이츠 플레이스는 스타필드 수원 1층을 따라 조성된 푸드 편집숍 콘셉트의 F&B 특화존이다. 최신 미식 트렌드를 반영해 3~4개월 단위로 신규 브랜드를 큐레이션해 왔다.
이번 시즌 5에서는 개성 넘치는 요리 스타일과 환상적인 음식 비주얼로 도합 280만 명 구독자를 사로잡은 요리 유튜버 4인방과 신메뉴로 무장한 노브랜드 버거가 팝업스토어를 열고 새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유튜버 정육왕, 취요남, 은수저, 문츠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자신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한 시그니처 메뉴를 통해 영상 속 먹방을 현실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75만 구독자를 보유한 고기에 진심인 유튜버 정육왕은 신규 족발 전문 브랜드 정족 팝업스토어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