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돌그룹 스트레이키즈가 롯데웰푸드 빼빼로의 모델이 됐다. (사진제공=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아이돌그룹 ‘스트레이키즈’를 빼빼로 브랜드의 공식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스트레이키즈는 파워풀한 음악과 독창적인 콘셉트로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국내외 K팝 팬심을 사로잡은 스트레이키즈와 함께 빼빼로가 가진 나눔의 가치를 전 세계에 알릴 계획이다.
입력 2025-05-12 15:45
롯데웰푸드는 아이돌그룹 ‘스트레이키즈’를 빼빼로 브랜드의 공식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스트레이키즈는 파워풀한 음악과 독창적인 콘셉트로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국내외 K팝 팬심을 사로잡은 스트레이키즈와 함께 빼빼로가 가진 나눔의 가치를 전 세계에 알릴 계획이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