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N' 오늘방송맛집- 한 끼에 얼마예요? 코너에서 주꾸미 볶음 맛집 '세○○○○'을 찾아간다.
9일 방송되는 MBC '오늘N'에서는 주꾸미 볶음 맛집 '세○○○○'을 찾아가 특별한 맛의 비법을 들어본다.
경기 안성시 금광면 금광 호수 인근에 있는 '세○○○○'의 대표 메뉴는 주꾸미 볶음과 들깨 칼국수다.
이곳에선 매콤한 주꾸미 볶음은 물론 고소한 들깨 칼국수도 함께 제공된다. 은은한 불 향이 일품인 주꾸미와 고소한 들깨 칼국수의 조합으로 식당은 언제나 북적인다고.
관련 뉴스
쫄깃한 주꾸미는 초벌한 후 사과, 배, 양파와 직접 만든 맛 간장과 매실액을 넣은 양념장과 함께 한 번 더 볶는다. 이때 부드러운 식감을 위해 가스 불과 토치 레인지 두 가지를 이용해 센 불에 빠르게 볶는 것이 포인트란다. 특히 토치 레인지로 불향을 입혀 깊은 풍미까지 더한다. 마지막으로 멸치 육수로 끓인 고소한 들깨 칼국수로 매콤함과 고소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세○○○○'을 다녀온 손님들의 리뷰에서는 "주꾸미 볶음이 계속 들어간다. 함께 시킨 돈가스도 맛있다"며 칭찬했다. 일부 네티즌은 "들깨 칼국수가 고소하다. 매콤한 주꾸미와 먹으면 최고의 조합"이라고 후기를 전했다.
주꾸미 볶음 맛집 '세○○○○'의 특별한 맛 이야기는 9일 오후 6시 5분 방송되는 MBC '오늘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