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그룹은 상반기 최대 행사인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4일 개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우, 계란, 피자, 가전제품 등 ‘스타템 톱(TOP)100’을 초특가로 제공해 고객들의 고물가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다. 조선호텔앤리조트, 스타필드, 신세계면세점 등이 참여하며, 온 가족과 예비부부, 반려동물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반려동물을 위한 프로그램 ‘랜 도그스 페스타(Dog’s Festa)’를 선보인다. 반려동물용품 할인과 함께 ‘명랑 운동회’를 열어 다양한 체험을 제공한다. 또한, 유명 수의사 차진원 원장이 반려동물 건강과 훈련법에 관한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행사 기간 동안 객실, 웨딩, 레스토랑, 레저 상품 등 400여 종을 할인한다.
신세계면세점은 랜쇼페 기간 동안 패션, 뷰티, 주류 등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매일 밤 8시 ‘심야 릴레이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랜더스 쇼핑페스타는 대규모 클리어런스 세일도 함께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은 팩토리 스토어 골프 대전과 이마트 완구 코너, 에이스토어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스타벅스 등 여러 브랜드 팝업 행사가 열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