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전 브랜드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첫 진행

입력 2025-03-20 14: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3일까지 진행..코오롱FnC 22개 브랜드 참여

▲‘오엘오(OLO) 멤버십 위크’ (사진제공=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오엘오(OLO) 멤버십 위크’ (사진제공=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은 첫 전사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인 ‘오엘오(OLO) 멤버십 위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OLO 멤버십 위크는 코오롱FnC가 OLO 멤버십 가입 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23일까지 코오롱FnC 자사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제이지와 비욘세, 美 대중음악 큰 손들의 '억소리' 나는 차량 컬렉션 [셀럽의카]
  • 인기게임부터 인디게임까지…볼거리 많았던 '플레이엑스포 2025' [딥인더게임]
  • "못생겼는데, 또 귀여워"…요즘 젠지가 꽂힌 인형 '3대장' [솔드아웃]
  • “왜 이렇게 진심인 건데요”…하이보이즈 음방 소환, ‘언슬전’ 세계관 과몰입 [요즘, 이거]
  • 올 여름, 최악 폭염 오나...기상청 “평년보다 더 덥다”
  • 비트코인 사상 최고가에도…가상자산 현물 ETF 도입 '안갯속'
  • "너 내 동료가 돼라"…'포섭력 갑' 대선주자는 [왕이 될 상인가]
  • “개인리뷰 덕에 잘 팔려요”…이커머스, 커뮤니티 관리에 올인하는 이유[유승호의 유노우]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51,850,000
    • -1.65%
    • 이더리움
    • 3,579,000
    • -3.45%
    • 비트코인 캐시
    • 615,000
    • +2.07%
    • 리플
    • 3,295
    • -2.4%
    • 솔라나
    • 252,600
    • +1.65%
    • 에이다
    • 1,090
    • -2.33%
    • 이오스
    • 1,043
    • -1.04%
    • 트론
    • 372
    • -3.88%
    • 스텔라루멘
    • 408
    • -2.86%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900
    • -2.94%
    • 체인링크
    • 22,710
    • -2.74%
    • 샌드박스
    • 451
    • -3.8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