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전 브랜드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첫 진행

입력 2025-03-20 14: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3일까지 진행..코오롱FnC 22개 브랜드 참여

▲‘오엘오(OLO) 멤버십 위크’ (사진제공=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오엘오(OLO) 멤버십 위크’ (사진제공=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은 첫 전사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인 ‘오엘오(OLO) 멤버십 위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OLO 멤버십 위크는 코오롱FnC가 OLO 멤버십 가입 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23일까지 코오롱FnC 자사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투자 확대 10곳 중 1곳 뿐⋯'경제 한파' 이미 시작됐다 [차기정부 기업과제 설문]
  • 타스만·무쏘EV 출격에 ‘픽업트럭 전성기’ 열렸다 [ET의 모빌리티]
  • “출근길 67점, 퇴근 후 39점”…얼굴로 본 스트레스 보고서 ‘마음첵’ [써보니]
  • 은행 예금 ‘식고’ 저축은행 ‘후끈’…예테크족 시선 집중
  • 삼성전자, 獨 HVAC 기업 '플렉트' 인수 추진
  • 글로벌 항노화 전쟁 시작…국내 기업도 ‘노화 치료제’ 개발 본격화 [돈이 되는 항노화②]
  • '고양이 그림자 사진 챌린지' SNS 피드 점령…만드는 방법은?
  • 이투데이, ‘K-제약바이오포럼 2025’ 개최…초고령사회 해법 찾는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5.14 09:51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068,000
    • +1.49%
    • 이더리움
    • 3,796,000
    • +9.46%
    • 비트코인 캐시
    • 578,500
    • +1.22%
    • 리플
    • 3,611
    • +2.56%
    • 솔라나
    • 256,600
    • +5.81%
    • 에이다
    • 1,160
    • +2.47%
    • 이오스
    • 1,245
    • +2.47%
    • 트론
    • 380
    • +0%
    • 스텔라루멘
    • 441
    • +1.8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6,900
    • +1.97%
    • 체인링크
    • 24,430
    • +5.03%
    • 샌드박스
    • 540
    • +9.0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