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광고로 전한 진심...‘좋은 광고상’ 2개 부문 석권

입력 2025-03-13 14: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우리금융그룹의 새해 편지편
▲우리금융그룹의 새해 편지편

우리금융그룹이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2관왕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1993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33회차를 맞이한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와 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유일의 소비자 참여형 광고상이다.

우리금융그룹은 TV부문에서 '우리금융그룹의 새해 편지' 편으로, 디지털부문에서는 '우리모모콘과 함께한 우리루키프로젝트' 편으로 각각 수상해 2관왕을 달성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소비자피해 구제 대비 허술한 쿠팡, 임원배상책임보험은 가입했다
  • 붕어빵 이어 방어까지?⋯'제철 음식'에 웃을 수 없는 이유 [이슈크래커]
  • [종합] 코레일 노사협상 결렬, 철도노조 "성과급 정상화 정부 약속하라"
  • '가난한 자의 金' 이젠 옛말…사상 첫 60달러 선 뚫었다
  • ‘K- 반도체’ 다시 초격차 외쳤지만…‘52시간 근무제’ 족쇄 여전
  • 논란의 카카오톡 친구탭, 15일 업데이트...석달 만에 ‘친구목록’ 복원
  • 영화 '티켓'·'길소뜸' 남긴 원로 배우 김지미, 미국서 별세⋯향년 85세
  • 오늘의 상승종목

  • 12.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8,032,000
    • +2.91%
    • 이더리움
    • 4,973,000
    • +7.64%
    • 비트코인 캐시
    • 847,000
    • -0.53%
    • 리플
    • 3,103
    • +1.37%
    • 솔라나
    • 206,500
    • +4.77%
    • 에이다
    • 704
    • +11.22%
    • 트론
    • 416
    • -0.48%
    • 스텔라루멘
    • 376
    • +5.62%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500
    • +1.94%
    • 체인링크
    • 21,240
    • +4.07%
    • 샌드박스
    • 214
    • +2.3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