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떼, K비건 뷰티 내세워 베트남 진출

입력 2025-02-27 09: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선케어ㆍ립 글로이 밤ㆍ쿠션 등 선보여

▲아떼 비건 릴리프 라이팅 톤업 선쿠션. (사진제공=LF)
▲아떼 비건 릴리프 라이팅 톤업 선쿠션. (사진제공=LF)

LF는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베트남 시장에 진출한다고 27일 밝혔다.

아떼는 지난해 11월 베트남 유통업체 씨스토어와 총판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현지 온·오프라인 판매를 준비 중이다. 3월에는 베트남 최대 온라인 이커머스 플랫폼인 ‘쇼피(Shopee)’와 ‘틱톡숍(TikTok Shop)’에 입점할 예정이며, 올해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베트남은 일본에 이어 아떼가 글로벌 판매를 본격화하는 두 번째 국가다. 아떼는 대표 제품뿐 아니라, 100% 비건 성분과 ‘효과 우선주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의 피부 타입에 맞춘 전용 제품과 마케팅 전략을 통해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특히, 높은 자외선 지수를 고려한 선케어 제품과 립 글로이 밤을 주력으로 내세운다. 고온다습한 기후에 적합한 산뜻한 사용감의 쿠션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LF 아떼 관계자는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은 베트남은 아떼의 두 번째 글로벌 무대”라며 “현지 고객의 스킨케어 고민을 반영한 맞춤형 제품을 통해 K비건뷰티 선도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포스코이앤씨, 용산정비창 빠른 사업·대형 평형 극대화 '철의 약속'
  • '소집 해제' 슈가, 직접 인사 전했다…"음주운전, 멤버들에게도 미안" [전문]
  • 트럼프 “대이란 공격 결정 2주가 최대...이란에 정신 차릴 시간 주고 있다”
  • [시승기] ‘조용하고 강한 SUV’…신형 넥쏘, 주행감에 놀라고 효율에 두 번 놀라
  • "새 아파트 살래요"...5년 이하 신축에 쏠리는 수요자들
  • 장마와 함께 돌아온 원조 '좀비물'⋯근원적 공포 표현한 '28년 후' [시네마천국]
  • "고창서 장어·복분자 맛보세요"…'라벤더·해바라기' 꽃놀이도 [주말N축제]
  • 시즌 중간 결산 대회…‘2025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우승 후보는? [딥인더게임]
  • 오늘의 상승종목

  • 06.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4,226,000
    • -0.05%
    • 이더리움
    • 3,371,000
    • -2.46%
    • 비트코인 캐시
    • 660,000
    • -2.44%
    • 리플
    • 2,948
    • -0.14%
    • 솔라나
    • 195,700
    • -1.16%
    • 에이다
    • 802
    • -0.12%
    • 트론
    • 381
    • +0.26%
    • 스텔라루멘
    • 337
    • -0.88%
    • 비트코인에스브이
    • 42,800
    • -1.74%
    • 체인링크
    • 17,440
    • -1.97%
    • 샌드박스
    • 341
    • -1.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