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편의 영화 같은 ‘K8’ 들판편…“소중한 사람들의 인정” [2024 이투데이 광고대상]

입력 2024-11-28 15: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기아의 K8 들판편 광고. (자료제공=기아)
▲기아의 K8 들판편 광고. (자료제공=기아)

2024 이투데이 광고대상 수상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아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아 ‘The new K8’는 2021년 4월 첫 출시 후 3년 만에 선보이는 상품성 개선 모델로 프리미엄함을 높이고자 대담하고 혁신적으로 외관 디자인을 변경했습니다. 기아 신규 패밀리룩인 ‘스타맵 시그니처 라이팅’을 반영해 한층 더 세련되고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연출했고, 메인 신규 컬러인 ‘선셋베이지’로 고급감을 강화했습니다.

또한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을 기본 적용해 준대형 차급에 걸맞은 안정감 있는 주행 성능을 구현했으며,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ccNC’과 제어기 무선(OTA)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적용해 더욱 진보한 커넥티비티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The Priceless’라는 컨셉으로 K8의 프리미엄을 삶에 가장 고귀한 가치인 ‘내 곁의 소중한 사람들의 인정’이라는 메시지로 이야기해보고자 했습니다. 특히 선셋베이지 컬러와 배경 이미지의 무드톤이 어우러져 고급감을 높였으며, 차량 주행 컷으로 준대형 세단의 안정감 있는 주행감을 담았습니다.

이번 수상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 여러분들께 잘 전달된 것 같아 기쁩니다. 기아는 앞으로도 모빌리티 솔루션 브랜드로서 고객의 삶에 영감을 주는 앞선 상품성과 브랜드로 소비자의 삶 속으로 다가가겠습니다.

▲이동열 기아 상무. (자료제공=기아)
▲이동열 기아 상무. (자료제공=기아)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078,000
    • -1.17%
    • 이더리움
    • 4,540,000
    • -2.68%
    • 비트코인 캐시
    • 879,000
    • +1.8%
    • 리플
    • 3,045
    • -1.36%
    • 솔라나
    • 198,900
    • -2.5%
    • 에이다
    • 618
    • -3.59%
    • 트론
    • 435
    • +2.59%
    • 스텔라루멘
    • 360
    • -3.23%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70
    • -1.14%
    • 체인링크
    • 20,420
    • -2.16%
    • 샌드박스
    • 212
    • -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