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닉그라운드, 9월 기부 프로젝트 열흘 만에 누적 기부 판매 수량 6000건 돌파

입력 2024-09-12 14: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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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가닉그라운드 제공
▲오가닉그라운드 제공

꿈비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인 오가닉그라운드가 9월 기부 프로젝트 시작 열흘 만에 판매된 누적 기부 판매 수량이 6000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오가닉그라운드는 9월 한 달 동안 한부모 가정을 돕기 위한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 프로젝트는 오가닉그라운드의 인기 제품 5종 중 하나를 구매하면 고객에게 같은 제품 한 개를 더 제공하고, 하나는 오가닉그라운드가 기부하는 1+1+1 방식의 캠페인이다.

기부 제품은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 대한한부모협회 ‘도담도담’, ‘구세군희망나누미’를 통해 한부모 가정, 조손 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많은 고객이 기부에 동참하면서 시작 하루 만에 ‘스쿠스쿠 로션’ 기부 수량이 완판되기도 했다.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기부 프로젝트에 동참하고 계셔서 빠르게 기부 수량이 채워지고 있다”며 “보내주시는 따듯한 마음이 도움이 필요한 곳에 닿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사회 공헌 활동에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가닉그라운드는 글로벌 안심테스트 및 인증마크를 획득한 유기농 유아 스킨케어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리빙케어 & 임산부 탈모방지 샴푸 등 다양한 분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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