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를 통해 행복을 키워요" 현대해상, 새 영상 광고 선봬

입력 2024-08-21 10: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현대해상)
(사진제공=현대해상)

현대해상은 어린이보험 소셜 캠페인 '굿앤굿 행복육아'를 시작하며 육아에 대한 자사 철학과 비전을 담은 디지털 영상 광고 '행복을 키우는 세상'편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육아 여정에서의 울고 웃는 모든 순간들에 대한 공감 및 응원을 위한 것으로, 디지털 영상 광고와 브랜드 액티비티 등으로 구성됐다. 어린이보험 리딩 브랜드로서 꾸준히 아동 청소년 성장을 지원해온 현대해상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육아의 기쁨과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다양한 육아 사례를 발굴해 공유해 나감으로써 긍정적인 육아 인식 확산에 앞장설 계획이다.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디지털 영상 광고 행복을 키우는 세상 편은 부모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인터뷰와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여러 상황으로 구성됐다. 침대 위에서 물감 놀이를 하는 아이, 바닥에 음식을 쏟고, 떼쓰며 우는 아이까지 실제 육아를 하며 겪을 수 있는 여러 상황을 사실적으로 담아내는 동시에,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 속에서 느낄 수 있는 행복을 함께 전달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고자 했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육아의 어려움뿐 아니라 아이를 통해 느낄 수 있는 행복과 보람도 함께 조명하고 싶었다"며 "아이들을 통해 행복을 키우는 세상'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많은 부모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고, 현대해상의 진심을 전달하고 싶다"고 말했다.

현대해상의 이번 신규 광고는 자사 유튜브 채널, 네이버TV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대표이사
이석현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05]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2025.12.05]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삶 만족도 낮으면 '자살 충동' 가능성 최대 5배 높아져 [나를 찾아줘]
  • 서울 아파트값 상승폭 확대…강남·한강벨트 강세 지속
  • 김밥·칼국수도 못 버텼다⋯서민 물가부터 흔들린 1년
  • 유증 성공한 고려아연...내년 주총부터 최윤범 경영권 ‘굳히기’
  • “외국인 관광객 땡큐”…호텔업계, 올해 모처럼 웃었다
  • 뉴욕증시, ‘산타 랠리’ 맞이하나…다우ㆍS&P500 사상 최고치
  • 기온 '뚝' 강추위...서해안·제주 '화이트 크리스마스'
  • 국제유가, 소폭 하락…미 경제지표·지정학적 리스크 저울질
  • 오늘의 상승종목

  • 12.2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820,000
    • +0.14%
    • 이더리움
    • 4,305,000
    • -0.81%
    • 비트코인 캐시
    • 861,500
    • +2.13%
    • 리플
    • 2,752
    • +0.07%
    • 솔라나
    • 179,400
    • -0.11%
    • 에이다
    • 526
    • -0.19%
    • 트론
    • 413
    • -1.43%
    • 스텔라루멘
    • 316
    • -0.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820
    • +2.09%
    • 체인링크
    • 18,050
    • +0.33%
    • 샌드박스
    • 167
    • +1.2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