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코리아, SNS 달군 초콜릿 ‘다막’ 국내 물량 확대

입력 2024-07-26 08: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네슬레코리아 다막 밀크 초콜릿. (사진제공=네슬레코리아)
▲네슬레코리아 다막 밀크 초콜릿. (사진제공=네슬레코리아)

네슬레코리아는 최근 국내에 첫 선을 보인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다막(Damak)’의 유통 물량을 확대한다고 26일 밝혔다.

6월 말 국내 판매를 시작한 다막은 네슬레의 고품질 초콜릿에 프리미엄 피스타치오 생산지로 유명한 튀르키예산 피스타치오를 함유한 블럭 타입의 초콜릿이다. 한국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신선한 맛을 선사해 출시 3주만에 4만 개 이상의 제품이 판매되는 등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오리지널 플레이버인 ‘밀크’ 초콜릿과 시그니처 플레이버인 ‘바클라바’ 초콜릿 등 두 가지 제품으로 출시됐다.

네슬레코리아는 다막 초콜릿의 인기에 힘입어 가능한 빠르게 유통 물량을 확보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가 즐길 수 있도록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다. 현재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SSG닷컴 등 일부 채널에서 다막 초콜릿을 만나볼 수 있다.

네슬레코리아 다막 브랜드 관계자는 “프리미엄 초콜릿 시장에서 오랜 명성을 지닌 네슬레가 한국에서 초콜릿 카테고리를 한층 확장하고, 새로운 디저트를 원하는 많은 소비자의 입맛에 맞는 고품질 초콜릿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다막 초콜릿을 더 많은 곳에서 선보일 수 있도록 물량 확보에 힘쓰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미국, 이란 직접 때렸다…트럼프 “핵시설 3곳 성공적 공격”
  • '서울가요대상' 아이들 대상⋯투바투ㆍ영탁 3관왕
  • 2만여명 홀린 韓 기업들…'바이오 심장' 뒤흔들었다
  • 용준형, 소속사와 갈등 폭로⋯"갑자기 나가라, 십몇억 내놓으라고 해"
  • 박영규 아내, 25세 연상 남편에 호감 느꼈던 순간⋯"팔에 털이 많아, 남성미 있어"
  • [가보니] “통신사 바꾸길 잘했어요”…KT ‘전시 혜택’에 고객 몰렸다
  • 미국이 띄운 'B-2 폭격기' 뭐길래?…"벙커버스터 탑재 가능"
  • "고창서 장어·복분자 맛보세요"…'라벤더·해바라기' 꽃놀이도 [주말N축제]
  • 오늘의 상승종목

  • 06.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3,081,000
    • -0.57%
    • 이더리움
    • 3,188,000
    • -5.51%
    • 비트코인 캐시
    • 651,000
    • -0.46%
    • 리플
    • 2,895
    • -2.1%
    • 솔라나
    • 189,800
    • -2.97%
    • 에이다
    • 773
    • -5.04%
    • 트론
    • 382
    • +0.53%
    • 스텔라루멘
    • 330
    • -2.37%
    • 비트코인에스브이
    • 41,430
    • -3.27%
    • 체인링크
    • 16,770
    • -4.93%
    • 샌드박스
    • 330
    • -5.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