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자사몰 ‘W멤버십’ 도입해 혜택·편의성 강화

입력 2024-05-22 08: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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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웰라이프가 멤버십 제도 등 자사몰 혜택과 편의성을 강화한다. (사진제공=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가 멤버십 제도 등 자사몰 혜택과 편의성을 강화한다. (사진제공=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는 멤버십 제도 등 자사몰 혜택과 편의성을 강화해 충성고객 확보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이달 선보인 W멤버십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대상웰라이프몰’ 회원만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멤버십 이용료 2900원을 적립금으로 100% 환급해 주며, 매월 뉴케어 외 전 제품에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 2매를 제공한다. 가입과 동시에 7%의 상시 할인과 2%의 구매 적립금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는 31일까지 W멤버십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멤버십을 2회차까지 유지할 시, 회차별로 2900원의 추가 적립금을 100% 지급한다. 3회차까지 멤버십을 유지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전원 증정하며, 50명을 추첨해 ‘올인원 이뮨 비타 멀티팩’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선물하기’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받는 사람의 이름과 연락처만 기재하면 손쉽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가정의 달에는 선물하기 이용 건수가 늘어, 지난해 5월 선물하기 건수는 같은 해 월평균 대비 25%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 밖에 하나의 상품을 구매해도 무료 배송이 가능하고 구독 회차가 늘수록 할인 혜택이 높아지는 정기 배송 서비스도 있다. 고객들은 전용 간편결제 시스템인 ‘웰페이’ 이용 시 비밀번호만으로도 쉽고 빠른 결제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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