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지포어, VIP 골프 대회 글로벌 첫 개최

입력 2024-04-30 16: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창립자 마시모 지아눌리 방한…VIP 마케팅 강화

▲코오롱FnC 지포어 인비테이셔널 현장. (사진제공=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코오롱FnC 지포어 인비테이셔널 현장. (사진제공=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전개하는 글로벌 럭셔리 골프 브랜드 ‘지포어’는 글로벌 최초로 VIP 고객 초청 행사인 ‘지포어 인비테이셔널’ 골프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29일 충남 천안 우정힐스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된 지포어 인비테이셔널 골프 대회는 브랜드 팬덤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한 VIP 고객 대상 초청 행사다.

그동안 지포어는 컬러, 위트, 혁신 세 가지 키워드로 한국 럭셔리 골프웨어 시장내 탄탄한 브랜드 파워를 구축해왔다. 이에 한국에서 글로벌 첫 대회 개최지로 낙점, 이번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브랜드 창립자 마시모 지아눌리도 한국을 찾았다.

지포어 인비테이셔널 행사 슬로건은 ‘애드 컬러 투 유어 게임’이다. 지포어는 2022년부터 매해 캠페인 시그니처 컬러를 정해 호텔, 갤러리 등 이색 공간에서 파격적인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는 브랜드의 상징인 컬러에 지포어만의 새로운 시각인 ‘위트’를 더해 골프 대회에 차별화를 꾀했다. 골프장으로 들어서는 진입로부터 클럽 하우스, 스타트 광장, 코스, 만찬장은 올해 브랜드 캠페인 테마 컬러인 핑크로 강렬하게 브랜딩해 그린과 대비되는 강렬하고 감각적인 공간을 완성했다.

문희숙 코오롱 골프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한 해 동안 VIP 중심의 고객 마케팅을 대폭 강화하고자 한다”며 “지포어만이 보여줄 수 있는 밀도 높은 럭셔리 브랜드 경험을 통해 영앤리치 고객과 소통을 지속적으로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허성, 유석진
이사구성
이사 11명 / 사외이사 6명
최근공시
[2025.12.04] [기재정정]증권신고서(합병)
[2025.11.28]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234,000
    • -2.3%
    • 이더리움
    • 4,551,000
    • -3.66%
    • 비트코인 캐시
    • 858,000
    • -0.17%
    • 리플
    • 3,052
    • -2.12%
    • 솔라나
    • 200,200
    • -3%
    • 에이다
    • 624
    • -4.88%
    • 트론
    • 429
    • +0%
    • 스텔라루멘
    • 362
    • -3.72%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510
    • -1.42%
    • 체인링크
    • 20,480
    • -3.71%
    • 샌드박스
    • 212
    • -4.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