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L&B ‘로버트 몬다비’, 브랜드 캠페인 덕 매출 231% 쑥

입력 2024-04-26 09: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세계L&B가 이달 5일부터 18일까지 2주 동안 ‘로버트 몬다비(Robert Mondavi)’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 결과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231% 증가했다 (사진제공=신세계L&B)
▲신세계L&B가 이달 5일부터 18일까지 2주 동안 ‘로버트 몬다비(Robert Mondavi)’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 결과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231% 증가했다 (사진제공=신세계L&B)

신세계L&B는 이달 5일부터 18일까지 2주 동안 ‘로버트 몬다비(Robert Mondavi)’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 결과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231%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신세계L&B는 올해 브랜드 매니지먼트를 강화하는 것으로 새로운 방향성을 수립했다. 이를 위해 ‘브랜드 담당’ 조직을 신설하고 이 조직에 ‘브랜드 큐레이션팀’도 만들어 전문적인 브랜드 매니지먼트를 하고 있다.

이번 로버트 몬다비 브랜드 캠페인은 신세계L&B의 브랜드 매니지먼트 강화 활동 일환으로, 로버트 몬다비를 대표 브랜드로 육성하고 국내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진행됐다. 신세계L&B는 앞으로도 주력 브랜드 캠페인을 지속해서 전개하며 지난해부터 침체된 와인 시장에서 적극적으로 돌파구를 찾겠다는 방침이다.

신세계L&B는 로버트 몬다비 브랜드 메시지를 흥미롭게 전달하기 위해 온라인 콘텐츠를 기획했으며, 신세계L&B 및 와인앤모어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관련 콘텐츠 조회수가 총 33만8000회를 달성하는 등 흥행을 기록했다. 미국 출신 방송인 ‘타일러 라쉬(Tyler Rasch)’가 와인앤모어에 방문해 로버트 몬다비 와인을 소개하는 영상 콘텐츠와 와이너리를 대표하는 아이콘 와인 ‘투 칼론’ 등 주요 시리즈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공개했다.

신세계L&B 관계자는 “캠페인 진행 결과 온·오프라인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기록했으며, 앞으로도 고객이 브랜드의 고유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브랜드 매니지먼트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열분리 나선 정용진·정유경⋯‘본업 경쟁력’ 향한 자력갱생 전략 주목
  • ‘다음 달부터 약 없다’…와킥스 철수에 기면병 치료현장 혼란
  • 서울 아파트 3월 거래량 1만 건 돌파…4년 8개월 만에 최대
  • 톰형의 30년 세월 녹아있는 미션 임파서블…그 마지막 이야기 [시네마천국]
  • [써보니] 2억 건 논문 기반...라이너 AI, '신뢰할 수 있는 출처'로 승부
  • 이재명, 개헌 입장 발표…“‘4년 연임제’, ‘검찰 영장 독점 폐지”
  • '살림남2' 고지용, 2년 전 건강이상설의 진실⋯"간기능 떨어져 병원 입원, 180cm에 63kg"
  • '전참시' 아이들 민니, 알고보니 진짜 태국 재벌⋯"母는 리조트 사업, 父는 은행 부회장"
  • 오늘의 상승종목

  • 05.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719,000
    • +0%
    • 이더리움
    • 3,527,000
    • -0.59%
    • 비트코인 캐시
    • 565,500
    • -0.44%
    • 리플
    • 3,357
    • -0.36%
    • 솔라나
    • 237,800
    • -0.54%
    • 에이다
    • 1,055
    • -2.04%
    • 이오스
    • 1,128
    • -2%
    • 트론
    • 387
    • +1.31%
    • 스텔라루멘
    • 408
    • -1.4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150
    • -1.96%
    • 체인링크
    • 21,930
    • -0.72%
    • 샌드박스
    • 429
    • -3.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