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경쟁력 강화 나서

입력 2024-03-28 09: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갤러리아광교점 외관 (갤러리아광교점)
▲갤러리아광교점 외관 (갤러리아광교점)
한화갤러리아가 광교점의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은 브랜드 확대와 함께 새로운 형태의 팝업 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다.

지난해 12월 나이키 메가숍이 문을 열었고, 이달에는 스위스 시계 브랜드 론진이 오픈했다. 2월에는 경기권 백화점 최초로 유명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 팝업이 들어섰다.

최근엔 1층 안내 데스크를 없애고 팝업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첫 팝업 매장은 LG전자가 캠핑에 필요한 IT전자기기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로봇, 인공지능(AI) 미디어 등 미래형 콘텐츠를 비롯해 그동안 백화점에서 접해보지 못했던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올해 수도권 지방 점포들을 중심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다 굽자→다 얼자⋯'퍼스널 컬러' 공식 뒤흔든 한마디 [솔드아웃]
  • 150조 '국민성장펀드' 출범…민관 손잡고 첨단전략산업 키운다
  • 숨 고르더니 다시 뛰었다… 규제 비웃듯 오른 아파트들
  • 연봉 2억 받으며 '혈세 관광'…나랏돈으로 즐긴 신보·예보
  • 통일교 의혹에 李 내각 첫 낙마…신속 대응에도 '후폭풍' 우려
  • 포브스 ‘세계 여성파워 100인’에 이부진·최수연 등 선정
  • 광주 공공도서관 공사장 매몰 사고…정청래, 양부남 현지 급파
  • 오늘의 상승종목

  • 12.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664,000
    • -1.67%
    • 이더리움
    • 4,769,000
    • -3.19%
    • 비트코인 캐시
    • 836,000
    • -1.18%
    • 리플
    • 2,997
    • -2.54%
    • 솔라나
    • 195,400
    • -4.17%
    • 에이다
    • 623
    • -9.84%
    • 트론
    • 418
    • +0.72%
    • 스텔라루멘
    • 363
    • -2.42%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760
    • -1.42%
    • 체인링크
    • 20,300
    • -3.52%
    • 샌드박스
    • 202
    • -3.8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