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푸마X오픈 와이와이 협업 팝업스토어 연다

입력 2024-03-20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푸마 스피드캣 재유행…1020세대 인기 브랜드와 맞손

▲푸마·오픈 와이와이 협업 (사진제공=롯데쇼핑)
▲푸마·오픈 와이와이 협업 (사진제공=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이 푸마·오픈 와이와이 협업 팝업 매장을 연다.

롯데백화점은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푸마X오픈 와이와이’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오픈 와이와이는 작년 6월 리론칭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로 최근 1020세대 사이에서 가장 핫한 K패션 브랜드 중 하나로 꼽힌다.

롯데백화점은 팝업 매장을 통해 푸마X오픈 와이와이 협업 스피드캣 상품을 오프라인 단독으로 판매한다. 기존 스피드캣의 심플한 디자인에 ‘오픈 와이와이’만의 개성을 담아 총 3가지 색상(블랙, 핑크, 베이지)으로 출시한다.

스피드캣은 푸마를 대표하는 스니커즈다. 연초부터 국내외 스타들의 일상 사진 속에 자주 등장하면서 2000년대 초 ‘스피드캣’ 열풍을 추억하는 3040세대는 물론, 1020세대들에게까지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협업 의류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레이싱 코어(카 레이서 스타일의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레이싱 자켓과 팬츠, 저지 셋업 등부터 컬래버 로고 그래픽을 가미한 티셔츠와 스웻셔츠, 팬츠 등의 캐주얼 스타일도 엄선해 준비했다.

송화석 롯데백화점 스포츠팀장은 “1020세대를 중심으로 요즘 가장 큰 기대를 받고 있는 협업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이는 만큼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롯데백화점만의 콘텐츠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상승률 1위 전선株, 올해만 최대 320%↑…“슈퍼사이클 5년 남았다”
  • '하이브' 엔터기업 최초 '대기업집단' 지정
  • 의대생 1학기 유급 미적용 검토…대학들 '특혜논란' 시비
  • [금융인사이트] 홍콩 ELS 분조위 결과에 혼란 가중... "그래서 내 배상비율은 얼마라구요?"
  • 옐런 “중국 관세, 미국 인플레에 영향 없다”
  • 15조 뭉칫돈 쏠린 ‘북미 펀드’…수익률도 14% ‘껑충’
  • 깜깜이 형사조정위원 선발…“합의 후 재고소” 등 부작용 우려도 [조정을 넘어 피해회복 '형사조정제도']
  • 베일 벗은 '삼식이 삼촌', 송강호 첫 드라마 도전에 '관심'
  • 오늘의 상승종목

  • 05.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643,000
    • +1.36%
    • 이더리움
    • 4,084,000
    • +0.29%
    • 비트코인 캐시
    • 605,500
    • -0.66%
    • 리플
    • 703
    • -0.57%
    • 솔라나
    • 203,700
    • -0.49%
    • 에이다
    • 608
    • +0%
    • 이오스
    • 1,067
    • -1.66%
    • 트론
    • 176
    • +0.57%
    • 스텔라루멘
    • 143
    • -1.38%
    • 비트코인에스브이
    • 84,050
    • -1.87%
    • 체인링크
    • 18,400
    • -2.02%
    • 샌드박스
    • 579
    • +0.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