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아이돌 '라이즈' 신규모델 발탁

입력 2024-03-15 11: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A세대 김희애ㆍMX세대 아이유ㆍ잘파세대 라이즈로 모델 라인업 완성

(사진제공=우리금융그룹)
(사진제공=우리금융그룹)

우리은행이 아이돌 그룹 '라이즈(RIIZE)'를 신규 모델로 추가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라이즈는 지난해 9월 데뷔한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인그룹이다. 발표곡으로는 △겟 어 기타(Get A Guitar) △메모리즈(Memories) △토크 색시(Talk Saxy) △러브 원원나인(Love 119) 등이 있다. 올해 3월 신인 아이돌 브랜드평판에서 1위를 차지했다. 최근에는 미국 그래미닷컴, 애플뮤직, 샤잠 등이 각각 선정한 '2024년 주목해야 할 아티스트'로도 뽑힌 바 있다.

특히 우리은행이 이달 12일 공개한 광고모델 라이즈 티징 영상은 엑스(구 트위터)에서 빠르게 확산해 하루만에 피드 합산 500만 조회수를 돌파하기도 했다.

우리은행은 A(ACE)세대 김희애, M세대와 X세대를 아우르는 아이유에 이어 잘파(Z + 알파)세대 라이즈를 광고모델로 발탁, 세대별 맞춤형 광고모델 라인업을 완성했다. 우리은행 공식 소셜미디어 계정에서 이들이 모두 등장한 '우리금융생활의 A to Z'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편하게 들을 수 있는 라이즈의 세련된 음악과 젊은 세대들이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을 지향하는 우리은행은 닮은 점이 많다"라며 "라이즈와 함께 MZ세대 뿐만 아니라 잘파세대도 사랑하는 영(Young)한 은행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우리금융생활의 A to Z' 광고에서 이어 새롭게 등장한 '라이즈' 단독 광고 영상도 조만간 공개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네이버 “지분매각 포함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의 중”
  • 투명 랩 감고 길거리 걸었다…명품 브랜드들의 못말리는(?) 행보 [솔드아웃]
  • 애플, 아이패드 광고 ‘예술·창작모욕’ 논란에 사과
  • 긍정적 사고 뛰어넘은 '원영적 사고', 대척점에 선 '희진적 사고' [요즘, 이거]
  • 기업대출 ‘출혈경쟁’ 우려?...은행들 믿는 구석 있었네
  • 1조 원 날린 방시혁…그래도 엔터 주식부자 1위 [데이터클립]
  • 현대차, 국내 최초 ‘전기차 레이스 경기’ 개최한다
  • 덩치는 ‘세계 7위’인데…해외문턱 못 넘는 ‘우물 안 韓보험’
  • 오늘의 상승종목

  • 05.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581,000
    • -2.24%
    • 이더리움
    • 4,096,000
    • -3.05%
    • 비트코인 캐시
    • 604,500
    • -4.28%
    • 리플
    • 710
    • -1.53%
    • 솔라나
    • 204,600
    • -4.48%
    • 에이다
    • 628
    • -2.94%
    • 이오스
    • 1,114
    • -2.54%
    • 트론
    • 178
    • +1.14%
    • 스텔라루멘
    • 151
    • -0.66%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950
    • -3.34%
    • 체인링크
    • 19,120
    • -3.82%
    • 샌드박스
    • 600
    • -3.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