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관광 랜드마크 ‘남산서울타워’ 상륙

입력 2024-03-07 09: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맘스터치 남산서울타워점. (사진제공=맘스터치)
▲맘스터치 남산서울타워점. (사진제공=맘스터치)

맘스터치는 서울 대표 관광 랜드마크인 ‘남산서울타워’에 새 매장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맘스터치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고객 접점을 확장하고 브랜드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버거 격전지’로 불리는 강남 핵심 상권에서 전략 매장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외국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도심 속 관광 랜드마크로 출점 범위를 확대해 K버거 대표 브랜드 이미지를 선점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강북 지역의 첫번째 전략 매장으로 남산서울타워를 낙점했다. 남산서울타워는 연간 1200만 명이 방문하는 서울의 대표적인 관광 랜드마크다. 외국인 여행객들에게 토종 맘스터치의 경쟁력을 알릴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는 판단이다.

매장은 남산서울타워 내 서울타워플라자 1층에 위치해 서울을 파노라마 시티뷰로 감상하면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메뉴는 해외 관광객 중심의 특수 상권인 만큼, 싸이버거와 싸이플렉스버거, 그릴드비프버거, 케이준떡강정 등 브랜드 대표 먹거리를 중심으로 판매한다.

맘스터치는 이번 남산서울타워점을 시작으로 이달 내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이하 DDP), 여의나루역 등 해외 관광객 밀집 지역에 전략 매장을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트럼프 2기 출범] 패배 딛고 다시 선 트럼프…세계 정치·경제는 격랑 속으로
  • "680조 시장 잡아라"···건설업계, SMR 패권 노린다[SMR 왕좌 경쟁①]
  • ‘LCC 포비아’ 실체 없었다… "설 특수 기대감 무럭"
  • “꼭 필요한 정보만 요약 전달”…갤럭시 S25 시리즈, 강화된 AI 기능은
  • 빅딜에 ‘비만‧AI’까지…K바이오 먹거리는 ADC 낙점 [JPM 2025]
  • '더 높이 쌓고, 무한 확장' AI 반도체, 판도 바꾼다 [트럼프 2기, K제조업 다시 뛴다]
  • 결정적 찬스 놓친 손흥민…'강등위기' 토트넘 팬들에게 사과
  • “SMR 선도, 트럼프2기가 기회”…민관, 기술 확보·개발에 ‘사활’[SMR 왕좌 경쟁②]
  • 오늘의 상승종목

  • 01.20 09:04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53,710,000
    • -1.16%
    • 이더리움
    • 4,875,000
    • -0.75%
    • 비트코인 캐시
    • 643,000
    • -7.28%
    • 리플
    • 4,471
    • -7.81%
    • 솔라나
    • 382,400
    • -1.04%
    • 에이다
    • 1,491
    • -8.75%
    • 이오스
    • 1,222
    • -11.26%
    • 트론
    • 346
    • -3.89%
    • 스텔라루멘
    • 653
    • -9.81%
    • 비트코인에스브이
    • 76,750
    • -7.36%
    • 체인링크
    • 36,360
    • +1.88%
    • 샌드박스
    • 835
    • -9.9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