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 2009년 광고캠패인 런칭

입력 2009-06-05 11: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푸르덴셜생명이 2009년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푸르덴셜생명의 설계사인 라이프플래너®들에게 전하는 ▲타협하지 마라 ▲유행타지 마라 ▲회사를 생각하기보다 사람들의 인생을 지켜라 등의 세 가지 메시지로 구성돼 있다.

특히 심장박동소리처럼 강한 박동과 함께 시간의 변화 속에서도 언제나 제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푸르덴셜 타워를 통해 지난 20년 간 변함없이 회사의 철학을 추구해온 모습을 남성적으로 표현했다.

또 광고 마지막에서는 '보험계약 유지율 1위', '설계사 정착율 1위'(금감원 2008년 9월자 기준)라는 메시지로 푸르덴셜생명의 안정성과 건전성을 강조했다.

푸르덴셜생명 황우진 사장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지금의 푸르덴셜을 있게 한 원동력이 무엇이었나를 되돌아보고, 생명보험사로서의 역할을 다시금 고민해본 산물이 이번 광고"라며 "변함없는 푸르덴셜생명의 모습을 통해 보험회사가 가져야 하는 진정한 강점이 무엇이어야 하는가를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쿠팡 영업정지 공식적 언급
  • 기대와 관망…연말 증시 방향성 ‘안갯속’ [산타랠리 ON & OFF①]
  • 트럼프 시대 공급망 재편…‘C+1’ 종착지는 결국 印 [넥스트 인디아 中-①]
  • 등본 떼는 곳 넘어 랜드마크로… 서울 자치구, 신청사 시대 열린다 [신청사 경제학]
  • 반도체 호황에도 양면의 장비 업계…HBM과 D램 온도차 [ET의 칩스토리]
  • “AI가 주차 자리 안내하고 주차까지"…아파트로 들어온 인공지능[AI가 만드는 주거 혁신①]
  • [AI 코인패밀리 만평] 매끈매끈하다 매끈매끈한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694,000
    • -1.45%
    • 이더리움
    • 4,226,000
    • -3.78%
    • 비트코인 캐시
    • 814,500
    • +0.25%
    • 리플
    • 2,786
    • -2.76%
    • 솔라나
    • 184,200
    • -3.51%
    • 에이다
    • 548
    • -4.53%
    • 트론
    • 416
    • -0.24%
    • 스텔라루멘
    • 314
    • -3.68%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390
    • -5%
    • 체인링크
    • 18,270
    • -4.89%
    • 샌드박스
    • 173
    • -3.8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