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아이콘 시리즈' 판매량 100만대 돌파

입력 2023-12-11 16: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코웨이 ‘아이콘 시리즈’. (사진제공=코웨이 )
▲코웨이 ‘아이콘 시리즈’. (사진제공=코웨이 )

코웨이는 ‘아이콘 시리즈(아이콘 정수기·아이콘 정수기2·아이콘 얼음정수기)’의 누적 판매량이 100만 대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이콘 시리즈는 ‘정수기의 아이콘, 공간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개발한 프리미엄 제품군이다. 11월 말 기준으로 101만 대가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 코웨이가 출시한 정수기 시리즈 중에서 100만 대 판매를 돌파한 것은 아이콘 시리즈가 처음이다.

코웨이는 2020년 10월 아이콘 시리즈 첫 제품으로 ‘아이콘 정수기’를 출시했고, 2022년 6월 아이콘 정수기2와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연이어 내놓으며 라인업을 확대했다.

아이콘 정수기2는 기존 아이콘 정수기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위생성 등을 강화했다.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작은 크기로 제빙 성능, UV 살균 시스템 등을 갖췄다.

코웨이는 12월 한 달간 이번 100만 대 돌파를 기념해 ‘연말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 한 해 코웨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직접 응모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아이콘 시리즈는 혁신적인 성능과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광고 및 마케팅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정수기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 개발 및 전략적인 마케팅으로 국내 정수기 시장 리더십을 공고히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작업대출’ 당한 장애인에 “돈 갚으라”는 금융기관…법원이 막았다
  • "중국 다시 뜬다…"홍콩 증시 중화권 ETF 사들이는 중학개미
  • 극장 웃지만 스크린 독과점 어쩌나…'범죄도시4' 흥행의 명암
  • 단독 전남대, 의대생 ‘집단유급’ 막으려 학칙 개정 착수
  • '눈물의 여왕' 결말은 따로 있었다?…'2034 홍해인' 스포글
  • 오영주, 중소기업 도약 전략 발표…“혁신 성장‧글로벌 도약 추진”
  • 소주·맥주 7000원 시대…3900원 '파격' 가격으로 서민 공략 나선 식당들 [이슈크래커]
  • 근로자의 날·어린이날도 연차 쓰고 쉬라는 회사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4.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674,000
    • -1.65%
    • 이더리움
    • 4,533,000
    • -4.49%
    • 비트코인 캐시
    • 654,500
    • -4.87%
    • 리플
    • 735
    • -1.21%
    • 솔라나
    • 191,800
    • -5.93%
    • 에이다
    • 644
    • -4.02%
    • 이오스
    • 1,137
    • -2.32%
    • 트론
    • 170
    • -1.16%
    • 스텔라루멘
    • 159
    • -2.4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950
    • -4.81%
    • 체인링크
    • 19,960
    • -1.24%
    • 샌드박스
    • 623
    • -5.1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