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사고력 교육기업 크레버스가 28일 '2023 스타브랜드' 행사에서 교육플랫폼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서울 앰배서더서울풀만 호텔에서 진행된 '2023 스타브랜드'는 매경미디어그룹이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의 후원을 받아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소비자들로부터 얻은 브랜드 평가를 통해 브랜드의 경쟁력을 파악하여 기업들에 브랜드가치의 표준모델을 제시하고, 기업의 전략적 브랜드 관리를 지원함으로써 글로벌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는데 취지를 두고 있다. 설문조사 방식은 지역별 만 16세 이상 각 계층의 남녀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용 경험 있는 브랜드를 지역별, 연령별, 직업군으로 표집을 진행하고 리서치전문 기관 및 SNS, 이메일 등 다양한 경로를 활용해 만족도/신뢰도/충성도 등 조사항목별 가중치를 두고 진행해 오며 해당 행사의 신뢰도를 높여왔다.
크레버스는 청담어학원(청담러닝)과 CMS학원(CMS에듀)의 합병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융합교육 브랜드로 문해력/상상력/서사력을 고객의 핵심가치로 삼고 교과 지식을 넘어 언어/수리/컴퓨팅 사고력 융합 커리큘럼을 운용하고 있다. 그 결과 천편일률적인 교육 시장에서 ‘사고력 교육’이라는 혁신을 뿌리내리고 차별화된 콘텐츠와 플랫폼으로 교육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김진빈 크레버스 부사장은 “크레버스는 현재까지 추진해온 지식산업 경험을 바탕으로 교육환경 변화 초입에 있는 입시산업까지 주도하고,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GPT기반의 에듀테크 개발, 파트너십을 통한 해외 확장, 그리고 학생과 학원의 시너지 효과를 중심으로 브랜드력을 계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