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다이어리, 6일까지 e스티커 모으면 2개 증정”

입력 2023-11-01 15:49 수정 2023-11-01 15: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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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부터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 시작...총 6종 증정품 마련

▲스타벅스 모델들이 2일부터 시작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 증정품 6종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스타벅스)
▲스타벅스 모델들이 2일부터 시작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 증정품 6종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가 다이어리(플래너) 등 증정품을 제공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다음 달 2일부터 시작한다.

e-프리퀀시 이벤트는 프로모션 음료 3잔(토피 넛 라떼,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한 후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하면 증정품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올해 증정품은 2024 ‘스타벅스 플래너’ 3종과 함께 앙코르 아이템인 ‘스타벅스 라미 스페셜 에디션’ 2종, ‘2024 스타벅스 캘린더’까지 총 6종으로 다양성을 더했다.

특히 스타벅스는 2일부터 6일까지 단 5일 간 e-프리퀀시를 완성, 플래너 예약ㆍ교환하는 고객에게 플래너 1권을 추가 증정하는 ‘더블 플래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가 증정 플래너는 ‘샌드’ 색상이며, 라미 스페셜 에디션과 캘린더는 더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다.

이번 프로모션 음료인 '토피 넛 라떼'는 부드러운 버터와 구운 견과류의 고소한 풍미가 에스프레소와 어우러진 달콤한, 크리스마스 시즌 대표 인기 음료다. 올해로 출시 21주년을 맞은 '토피 넛 라떼'는 지난해 누적 판매 3000만 잔을 돌파한 바 있다.

최단 기간 100만 잔 판매를 돌파했던 겨울 음료 캐모마일 릴렉서도 연말 파티에 잘 어울리는 은은한 분홍빛의 샴페인 같은 비주얼로 돌아왔다.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는 캐모마일 티와 향긋한 레몬그라스가 조화를 이루는 티 베리에이션 음료로 로즈마리, 레드 커런트가 크리스마스 장식을 연상시킨다.

아울러 달콤 쌉싸름한 말차에 부드러운 크림이 더해진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와 음료 위의 커피 크림이 진한 에스프레소의 풍미를 극대화해주는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도 출시한다.

스타벅스는 겨울 음료 출시를 기념해 11월 7일부터 11월 20일까지 2주간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여 프로모션 음료 4종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레드벨벳 시트로 산타가 떠오르는 '산타 레드 벨벳 치즈 케이크’, 초코와 상큼한 체리가 어우러진 '체리 포레누아 케이크'와 부드럽고 달콤한 고구마의 식감이 매력적인 '꿀 고구마 생크림 케이크', 초록색 피스타치오가 특징인 '클래식 피스타치오 케이크'까지 연말 파티와 잘 어울리는 케익 4종도 선보인다.

스타벅스의 겨울 인기 플레이버인 토피 넛을 활용한 '토피 넛 팡도르'와 지난 21년 대고객 투표를 통해 탄생한 '별의 별 샌드위치'를 올겨울 추억의 메뉴로 재출시한다.

이 밖에도 크리스마스의 화려함과 반짝임을 담아낸 홀리데이 매지컬 텀블러, 머그와 더불어 홈 파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려 줄 '플레이트’와 함께 사용 가능한 ‘커트러리 세트’와 '퐁듀세트', 와인 디켄더로도 사용할 수 있는 '홀리데이 매지컬 글라스 저그' 등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스타벅스 매장도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옷을 갈아입는다. 시즌을 대표하는 레드 컬러의 앞치마를 입은 파트너와 함께 특별한 디자인의 미니 트리 장식과 신나는 캐롤 등으로 크리스마스 무드를 즐길 수 있으며, ‘더북한산점’, ‘더제주송당파크R점’ 등 7개의 특별한 매장에서는 커다란 크리스마스트리를 만나볼 수 있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새로운 음료, 푸드와 더불어 스타벅스와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시즌 상품들을 함께 준비했다”며 “스타벅스와 함께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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