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

입력 2023-10-09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가전과 팝업 스토어에서 한정 판매하는 디저트의 모습. (사진제공=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가전과 팝업 스토어에서 한정 판매하는 디저트의 모습.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는 10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베이킹, 예술이 되다”라는 주제로 베이커리 브랜드 ‘안서리베이킹랩’과 함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청담 쇼룸 지하 1층에 마련된 팝업 스토어에서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스팀 오븐으로 만든 인기 디저트를 한정 판매한다.

고객들은 안서리베이킹랩의 대표 디저트 메뉴 파블로바 케이크와 마쿠아즈 등 예약한 상품을 픽업해 시식하면서 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빌트인 가전과 가구가 조화를 이루는 공간을 경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브랜드를 체험하는 쇼룸 투어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오븐으로 만든 쿠키와 빵 등을 시식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은 LG전자의 빌트인 가전을 직접 경험하고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오승진 LG전자 한국전략담당 상무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브랜드 철학을 지속적으로 전파하겠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조주완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05] 풍문또는보도에대한해명
[2025.11.28] 기업가치제고계획(자율공시) (2025년 이행현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다 굽자→다 얼자⋯'퍼스널 컬러' 공식 뒤흔든 한마디 [솔드아웃]
  • 150조 '국민성장펀드' 출범…민관 손잡고 첨단전략산업 키운다
  • 숨 고르더니 다시 뛰었다… 규제 비웃듯 오른 아파트들
  • 연봉 2억 받으며 '혈세 관광'…나랏돈으로 즐긴 신보·예보
  • 통일교 의혹에 李 내각 첫 낙마…신속 대응에도 '후폭풍' 우려
  • 포브스 ‘세계 여성파워 100인’에 이부진·최수연 등 선정
  • 광주 공공도서관 공사장 매몰 사고…정청래, 양부남 현지 급파
  • 오늘의 상승종목

  • 12.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743,000
    • -1.56%
    • 이더리움
    • 4,783,000
    • -2.98%
    • 비트코인 캐시
    • 838,000
    • -1.06%
    • 리플
    • 2,999
    • -2.34%
    • 솔라나
    • 196,300
    • -3.77%
    • 에이다
    • 624
    • -9.57%
    • 트론
    • 417
    • +0.48%
    • 스텔라루멘
    • 363
    • -2.68%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850
    • -1.26%
    • 체인링크
    • 20,350
    • -3%
    • 샌드박스
    • 203
    • -3.7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