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

입력 2023-10-09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가전과 팝업 스토어에서 한정 판매하는 디저트의 모습. (사진제공=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가전과 팝업 스토어에서 한정 판매하는 디저트의 모습.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는 10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베이킹, 예술이 되다”라는 주제로 베이커리 브랜드 ‘안서리베이킹랩’과 함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청담 쇼룸 지하 1층에 마련된 팝업 스토어에서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스팀 오븐으로 만든 인기 디저트를 한정 판매한다.

고객들은 안서리베이킹랩의 대표 디저트 메뉴 파블로바 케이크와 마쿠아즈 등 예약한 상품을 픽업해 시식하면서 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빌트인 가전과 가구가 조화를 이루는 공간을 경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브랜드를 체험하는 쇼룸 투어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오븐으로 만든 쿠키와 빵 등을 시식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은 LG전자의 빌트인 가전을 직접 경험하고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오승진 LG전자 한국전략담당 상무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브랜드 철학을 지속적으로 전파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자친구 살해' 20대 의대생 전격 구속
  • “지연아 고맙다” 남의 사랑에 환호하고 눈치 봤던 백상예술대상 [해시태그]
  • 전 세계 41개국에 꽂은 ‘K-깃발’…해외서 번 돈 6% 불과 [K-금융, 빛과 그림자 上]
  • 김수현부터 장윤정·박명수까지…부동산 '큰손' 스타들, 성공 사례만 있나? [이슈크래커]
  • 단독 이번엔 ‘갑질캐슬’?…KT와 공사비 갈등 중인 롯데건설, 하도급사에 ‘탄원서 내라’ 지시
  • 단독 다국어 자막 탑재 '스마트글라스'…올 상반기 영화관에 도입
  • "나는 숏폼 중독"…가장 많이 보는 건 유튜브 [데이터클립]
  • 로스트아크, 신규 지역 '인디고 섬' 추가…디아블로 신규직업 출시 外 [게임톡톡]
  • 오늘의 상승종목

  • 05.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697,000
    • -1.07%
    • 이더리움
    • 4,225,000
    • -1.01%
    • 비트코인 캐시
    • 645,000
    • -4.02%
    • 리플
    • 740
    • -2.25%
    • 솔라나
    • 206,600
    • -2.91%
    • 에이다
    • 649
    • +3.02%
    • 이오스
    • 1,132
    • -0.26%
    • 트론
    • 173
    • +2.37%
    • 스텔라루멘
    • 154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300
    • -0.28%
    • 체인링크
    • 19,690
    • -1.35%
    • 샌드박스
    • 616
    • -0.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