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하반기 드레스룸 가구 매출 40% 껑충

입력 2023-09-20 17: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뉴뮤제오 클로젯 모스'. (사진제공=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뉴뮤제오 클로젯 모스'. (사진제공=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는 드레스룸 가구 매출이 하반기 이사·혼수 성수기 등에 힘입어 크게 뛰었다고 20일 밝혔다.

‘뉴뮤제오’ 붙박이장 시리즈를 비롯한 까사미아의 드레스룸 가구 매출은 지난 2분기(4~6월) 대비 3분기(7~9월)에 약 40% 증가했다. 본격적으로 가을이 시작된 9월 1일부터 17일까지의 매출도 직전 17일(8월 15일~8월 31일)보다 11% 가량 늘었다.

신세계까사 측은 "아침, 저녁으로 부쩍 선선해진 날씨 탓에 긴팔 옷을 꺼내면서 옷장 교체 수요도 함께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며 "주택 평면 트렌드가 바뀌며 방 하나 전체를 드레스룸으로 활용하려는 수요가 늘어난 영향도 있다"고 말했다. 최근 분양업계에선 ‘전세대 4베이’를 강조해 개별 방 크기가 상대적으로 작아지면서 알파룸이나 작은 방 하나 전체를 드레스룸으로 활용하려는 이들이 적지 않다는 설명이다.

뉴뮤제오는 10가지 도어 디자인과 75종의 모듈, 개폐 방식을 직접 조합할 수 있는 모듈형 붙박이장이다. 사용자의 생활 습관, 취향, 공간형태 등에 따라 자유롭게 드레스룸을 꾸밀 수 있다. 지난 4월 출시 이후 매출이 월마다 약 20% 내외로 성장하고 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디자인•생활패턴•주거형태 등 다방면을 고려한 프리미엄 디자인 가구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오늘부터 즉각 켠다…북한이 대북 확성기 방송을 싫어하는 이유 [해시태그]
  • 서울대병원 17일·의협 18일 휴진…“돈 밝히는 이기적 집단 치부 말라”
  • 전세사기에 홀로 맞서는 세입자…전세권 등기·청년 셀프 낙찰 '여전'
  • MBTI가 다르면 노는 방식도 다를까?…E와 I가 주말을 보내는 법 [Z탐사대]
  • 동해 심해 가스전 개발, 국회 예산 협조부터 '난항' 전망
  • 카리나 시구 확정…롯데 자이언츠 경기도 관람
  • 1~4월 부가세 수입 40조 넘어 '역대 최대'…세수 펑크에 효자 등극
  • 엔비디아 시총 ‘3조 달러’ 쾌거에…젠슨 황 세계 10위 부자 ‘눈앞’
  • 오늘의 상승종목

  • 06.0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8,058,000
    • +0.09%
    • 이더리움
    • 5,206,000
    • +0.31%
    • 비트코인 캐시
    • 666,500
    • +0.45%
    • 리플
    • 699
    • +0.43%
    • 솔라나
    • 227,800
    • +1.02%
    • 에이다
    • 626
    • +1.95%
    • 이오스
    • 1,002
    • +1.42%
    • 트론
    • 164
    • +1.86%
    • 스텔라루멘
    • 140
    • +1.45%
    • 비트코인에스브이
    • 80,350
    • +0.56%
    • 체인링크
    • 22,760
    • +2.02%
    • 샌드박스
    • 594
    • +3.1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