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하반기 드레스룸 가구 매출 40% 껑충

입력 2023-09-20 17: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뉴뮤제오 클로젯 모스'. (사진제공=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뉴뮤제오 클로젯 모스'. (사진제공=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는 드레스룸 가구 매출이 하반기 이사·혼수 성수기 등에 힘입어 크게 뛰었다고 20일 밝혔다.

‘뉴뮤제오’ 붙박이장 시리즈를 비롯한 까사미아의 드레스룸 가구 매출은 지난 2분기(4~6월) 대비 3분기(7~9월)에 약 40% 증가했다. 본격적으로 가을이 시작된 9월 1일부터 17일까지의 매출도 직전 17일(8월 15일~8월 31일)보다 11% 가량 늘었다.

신세계까사 측은 "아침, 저녁으로 부쩍 선선해진 날씨 탓에 긴팔 옷을 꺼내면서 옷장 교체 수요도 함께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며 "주택 평면 트렌드가 바뀌며 방 하나 전체를 드레스룸으로 활용하려는 수요가 늘어난 영향도 있다"고 말했다. 최근 분양업계에선 ‘전세대 4베이’를 강조해 개별 방 크기가 상대적으로 작아지면서 알파룸이나 작은 방 하나 전체를 드레스룸으로 활용하려는 이들이 적지 않다는 설명이다.

뉴뮤제오는 10가지 도어 디자인과 75종의 모듈, 개폐 방식을 직접 조합할 수 있는 모듈형 붙박이장이다. 사용자의 생활 습관, 취향, 공간형태 등에 따라 자유롭게 드레스룸을 꾸밀 수 있다. 지난 4월 출시 이후 매출이 월마다 약 20% 내외로 성장하고 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디자인•생활패턴•주거형태 등 다방면을 고려한 프리미엄 디자인 가구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달러가 움직이면 닭이 화내는 이유?…계란값이 알려준 진실 [에그리씽]
  • 정국ㆍ윈터, 열애설 정황 급속 확산 중⋯소속사는 '침묵'
  • ‘위례선 트램’ 개통 예정에 분양 시장 ‘들썩’...신규 철도 수혜지 어디?
  • 이재명 대통령 직무 긍정평가 62%…취임 6개월 차 역대 세 번째[한국갤럽]
  • 겨울 연금송 올해도…첫눈·크리스마스니까·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해시태그]
  • 대통령실 "정부·ARM MOU 체결…반도체 설계 인력 1400명 양성" [종합]
  • ‘불수능’서 만점 받은 왕정건 군 “요령 없이 매일 공부했어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990,000
    • -1.73%
    • 이더리움
    • 4,660,000
    • -1.35%
    • 비트코인 캐시
    • 863,000
    • +0.29%
    • 리플
    • 3,084
    • -3.5%
    • 솔라나
    • 203,800
    • -4.09%
    • 에이다
    • 643
    • -3.45%
    • 트론
    • 426
    • +1.67%
    • 스텔라루멘
    • 372
    • -1.59%
    • 비트코인에스브이
    • 31,010
    • -0.06%
    • 체인링크
    • 20,870
    • -2.61%
    • 샌드박스
    • 216
    • -4.8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