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누적 3000만 개 팔렸다

입력 2023-09-11 11:27 수정 2023-09-11 13:2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017년 출시 후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 입점 성과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이 출시 6년 만에 누적 판매량 3000만 개를 돌파했다. (사진제공=닥터지)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이 출시 6년 만에 누적 판매량 3000만 개를 돌파했다. (사진제공=닥터지)

고운세상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자사 대표 스테디셀러 ‘블랙 스네일 크림’이 출시 6년 만에 누적 판매량 3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블랙 스네일 점액 여과물 20%와 프로폴리스를 함유한 고영양 제품으로 눈가, 이마, 팔자, 볼, 얼굴 5가지 부위의 탄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 피부 안티에이징 인체적용시험과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닥터지에 따르면 블랙 스네일 크림은 2017년 처음 출시된 이후 끈적임 없는 사용감으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올해 초 네이버, 쿠팡, 올리브영, 코스트코 등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하며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인 것도 입지를 구축하는 데 주효했다. 지난 4월 진행한 온라인 프로모션에서 5초당 1개씩 판매되는 성과를 달성하기도 했다.

닥터지는 누적 판매량 3000만 개를 기념해 10월까지 TV, 라디오, 영화관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3천만 국민 안티에이징, 닥터지 블랙 스네일’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또 추석을 맞아 이달 27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는 ‘네이버 추석 선물 대첩’에 참여해 최대 50%의 할인 혜택과 다채로운 구성의 블랙 스네일 라인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이주호 고운세상코스메틱 대표는 “더 많은 분들이 블랙 스네일 크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 다각화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하며 10년, 20년 계속해서 사랑받을 수 있는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위상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겟하는 방법 [그래픽 스토리]
  • 뉴진스 안무가도 "이건 뭐 죄다 복붙"…아일릿 저격
  • 알리·테무의 공습…싼값에 샀다가 뒤통수 맞는다고? [이슈크래커]
  • 애플 혼합현실(MR) 헤드셋 '비전 프로' 내달 한국 출시
  • 장원영 향한 악의적 비방…'탈덕수용소' 결국 재판행
  • 스승의날 고민 끝…2024 스승의날 문구·인사말 총정리
  • '10억 로또' 래미안 원펜타스 분양일정 드디어 떴다…7월 중 예정
  • 금감원, 홍콩 ELS 분조위 결과...배상비율 30~65% 결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749,000
    • -0.6%
    • 이더리움
    • 4,058,000
    • -1.41%
    • 비트코인 캐시
    • 602,500
    • -0.58%
    • 리플
    • 703
    • -0.57%
    • 솔라나
    • 201,000
    • -1.52%
    • 에이다
    • 604
    • -0.33%
    • 이오스
    • 1,068
    • -2.2%
    • 트론
    • 177
    • +0.57%
    • 스텔라루멘
    • 144
    • -1.3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3,350
    • -2.29%
    • 체인링크
    • 18,170
    • -2.94%
    • 샌드박스
    • 577
    • -0.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