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내달 日 공식 진출…글로벌 공략 속도

입력 2023-08-30 09:08 수정 2023-08-30 10: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멀티숍 ‘아토코스메’ 12개 매장에 ‘에이시카365’ 라인 4종 선봬

▲아모레퍼시픽 메디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다음달 1일 일본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메디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다음달 1일 일본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메디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다음달 1일 일본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고 30일 밝혔다.

일본의 최대 뷰티 전문 플랫폼이자 멀티 브랜드 숍인 ‘아토코스메(@COSME)’ 12개 매장에서 대표 제품 에이시카365 라인 4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일본 시장에 첫 선을 보이는 에이시카365 라인은 에스트라의 의약학적 경험과 연구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독자 성분을 담았다. 대표 제품인 ‘에이시카365 흔적진정세럼’은 피부 진정과 잡티 흔적 관리를 동시에 돕는다. 지난해 2월 국내에서 출시한 이후 단일 제품 판매량이 30만 개에 육박하며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아모레퍼시픽은 공식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도쿄 하라주쿠에 있는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아토코스메 도쿄점에서 13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하며, 피부 문진 서비스와 제품 샘플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에스트라는 일본 시장을 필두로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직접 체험하고 효능을 경험하는 것이 더마 화장품의 핵심”이라며 “일본을 시작으로 내년 중 베트남, 태국 등 아세안 지역에도 진출해 더 많은 글로벌 고객들에게 에스트라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네이버 “지분매각 포함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의 중”
  • 투명 랩 감고 길거리 걸었다…명품 브랜드들의 못말리는(?) 행보 [솔드아웃]
  • 애플, 아이패드 광고 ‘예술·창작모욕’ 논란에 사과
  • 변우석, '럽스타그램' 의혹에 초고속 부인…"전혀 사실 아냐"
  • 기업대출 ‘출혈경쟁’ 우려?...은행들 믿는 구석 있었네
  • 1조 원 날린 방시혁…그래도 엔터 주식부자 1위 [데이터클립]
  • 현대차, 국내 최초 ‘전기차 레이스 경기’ 개최한다
  • 덩치는 ‘세계 7위’인데…해외문턱 못 넘는 ‘우물 안 韓보험’
  • 오늘의 상승종목

  • 05.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759,000
    • +2.9%
    • 이더리움
    • 4,219,000
    • +1.69%
    • 비트코인 캐시
    • 630,000
    • +0.96%
    • 리플
    • 718
    • -0.28%
    • 솔라나
    • 214,300
    • +8.18%
    • 에이다
    • 644
    • +1.74%
    • 이오스
    • 1,145
    • +2.97%
    • 트론
    • 174
    • +0%
    • 스텔라루멘
    • 151
    • +1.3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150
    • +3.98%
    • 체인링크
    • 19,820
    • +0.76%
    • 샌드박스
    • 622
    • +4.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