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프로티원’ 리브랜딩 신제품 와디즈 론칭..."펀딩기간 최대 59% 할인"

입력 2023-07-14 09: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앳홈은 자사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의 리브랜딩 신제품을 와디즈 펀딩을 통해 론칭했다. (사진제공=앳홈)
▲앳홈은 자사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의 리브랜딩 신제품을 와디즈 펀딩을 통해 론칭했다. (사진제공=앳홈)

앳홈은 자사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의 리브랜딩 신제품을 와디즈 펀딩을 통해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프로티원은 2021년 2월 출시된 체중조절식 단백질쉐이크로 ‘올바른 건강관리 솔루션’이라는 새로운 비전으로 리브랜딩 됐다.

이에 맞춰 주 타깃을 25~35세 여성으로 설정하고 맛과 성분, 패키지 등을 새롭게 변경했다. 기존 녹차맛, 곡물맛에 흑임자맛과 초코맛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당류는 0.5g으로 최소화 했다. 또 △피부 건강을 위한 히알루론산·피쉬콜라겐·엘라스틴 △소화 및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푸룬·유산균·차전자피 △머릿결 케어를 위한 비오틴 등 다양한 부원료를 첨가했다.

프로티원 신제품 펀딩은 이달 23일까지 사전 오픈 알림 기간을 거쳐 24일부터 8월 2일까지 진행된다. 펀딩 기간에 구매할 경우 최대 59% 할인 및 무료배송 혜택과 프로티원 전용 보틀을 받을 수 있다.

앳홈 관계자는 “이번 프로티원 신제품은 실제 구매고객들의 리뷰를 바탕으로 타깃 여성의 니즈를 맛, 성분, 패키지 등에 그대로 반영했다”며 “올바른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