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브랜드 모델로 차은우 발탁

입력 2023-06-30 14: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써브웨이)
(사진제공=써브웨이)

써브웨이는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차은우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브랜드 캠페인 '잇 프레시 필 굿(Eat Fresh, Feel Good)'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 써브웨이는 브랜드 고유 가치인 프레쉬(Fresh)와 함께 필 굿(Feel Good)이란 감성적인 메시지를 함께 전달한다. '신선함 가득한 써브웨이 샌드위치가 고객의 일상에 행복과 활기를 더한다'는 의미를 담아 고객에게 신선함과 건강함은 물론, 기분 좋은 하루까지 선사한다는 점을 부각할 계획이다.

차은우는 다음달 중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주요국에 송출되는 캠페인 영상을 시작으로, 써브웨이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국내와 해외를 아우르는 한류 스타로서 그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보여준 건강하고 청량한 이미지가 이번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와 부합한다는 설명이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수려한 외모, 청량한 에너지, 성실한 이미지 등 차은우만의 매력이 써브웨이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브랜드 가치와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이라며 "제품 광고, 매장 이벤트 등 써브웨이와 차은우가 함께 선보일 다채로운 활동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린이날·어버이날 선물로 주목…'지역사랑상품권', 인기 비결은? [이슈크래커]
  • '2024 어린이날' 가볼만한 곳…놀이공원·페스티벌·박물관 이벤트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단독 금융권 PF 부실채권 1년 새 220% 폭증[부메랑된 부동산PF]
  • "하이브는 BTS 이용 증단하라"…단체 행동 나선 뿔난 아미 [포토로그]
  • "'밈코인 양성소'면 어때?" 잘나가는 솔라나 생태계…대중성·인프라 모두 잡는다 [블록렌즈]
  • 어린이날 연휴 날씨…야속한 비 예보
  • 2026학년도 대입 수시 비중 80%...“내신 비중↑, 정시 합격선 변동 생길수도”
  • 알몸김치·오줌맥주 이어 '수세미 월병' 유통…"중국산 먹거리 철저한 조사 필요"
  • 오늘의 상승종목

  • 05.0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0,211,000
    • +1.94%
    • 이더리움
    • 4,425,000
    • +2.41%
    • 비트코인 캐시
    • 658,000
    • +2.89%
    • 리플
    • 747
    • +1.22%
    • 솔라나
    • 206,800
    • +2.68%
    • 에이다
    • 643
    • +1.1%
    • 이오스
    • 1,157
    • +1.85%
    • 트론
    • 171
    • +0%
    • 스텔라루멘
    • 156
    • +1.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950
    • +2.36%
    • 체인링크
    • 20,240
    • +1.71%
    • 샌드박스
    • 637
    • +2.2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