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주류 고객 잡기 드라이브 건다

입력 2023-04-20 09:2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플레이버 위스키, RTD하이볼 등 라인업 강화

▲모델이 이마트24에서 롱반 와인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이마트24)
▲모델이 이마트24에서 롱반 와인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이마트24)

이마트24가 와인뿐 아니라 위스키, 하이볼까지 차별화 상품과 파격 할인을 내세워 편의점 주류 고객 잡기에 힘을 쏟는다.

이마트24는 편의점 업계 단독으로 올레 스모키 위스키 2종을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상품은 솔티카라멜과 피넛버터의 향을 내는 플레이버 위스키다. 기존에 없던 색다른 풍미로 젊은 고객층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올레 스모키 피넛버터는 피넛버터 과자를 떠올릴 수 있는 달콤한 향과 부드러운 위스키가 블렌딩 됐다. 플레이버 위스키 부문에서 많은 수상 기록을 갖고 있을 정도로 미국 젊은 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위스키를 넣은 RTD 하이볼도 도입한다. 코슈니라사키 하이볼은 깊은 오크향을 내는 코슈 골든 위스키를 베이스로 해 레몬 리큐어를 넣어 상큼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4월 이달의 와인으로 선보이는 가성비 와인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달 선보인 롱반 와인 3종 1일부터 19일까지 와인 상품 중 가장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이러한 반응은 앞서 100만 병 이상 판매를 기록한 라크라사드가 출시됐을 때와 비슷한 추이를 보이고 있어 ‘제2의 라크라사드’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이마트24는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24는 위스키, 하이볼 등으로 주류 라인업을 강화하는 한편 주류 강자 이미지를 공고히 다지기 위해 ‘이달의 와인’ 행사와 함께 매월 마지막 주 ‘와인&비어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따라 이마트24는 24일부터 30일까지 ‘와인&비어데이’ 행사를 통해 26종의 와인과 33종의 맥주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김지웅 이마트24 일반식품팀장은 “차별화된 상품으로 주류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며 ‘근거리 1등 주류 창고’를 목표로 주류 고객 잡기에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며 “주류 상품 강화와 함께 이달의 와인, 와인&비어위크와 같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세계는 기업 감세 혈안…한국만 거꾸로 [역주행 코리아]
  • “길게 맡기면 손해”…장단기 정기예금, 금리 역전 고착화
  • [AI 코인패밀리 만평] 묻고 '세 배'로 가!
  • 뻥 뚫린 내부통제, ‘정보유출 포비아’ 키웠다 [무너지는 보안 방파제]
  • 50만원 호텔 케이크 vs 6만원대 패딩...상권도 양극화 뚜렷[두 얼굴의 연말 물가]
  • 지방선거 이기는 힘은 결국 ‘민생’ [권력의 계절③]
  • 삼성전자, 사업 ‘옥석 고르기’ 본격화… M&A도 시동거나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13:2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821,000
    • +1.24%
    • 이더리움
    • 4,639,000
    • +1.62%
    • 비트코인 캐시
    • 897,500
    • +2.45%
    • 리플
    • 3,094
    • +0.23%
    • 솔라나
    • 200,400
    • +0.55%
    • 에이다
    • 632
    • +0.8%
    • 트론
    • 428
    • -0.23%
    • 스텔라루멘
    • 361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200
    • -0.85%
    • 체인링크
    • 20,730
    • -0.86%
    • 샌드박스
    • 210
    • -1.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