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밀라노 디자인 위크’서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선보여

입력 2023-04-10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Posé)에 모오이 고유의 디자인과 컬러 패턴을 적용한 작품. (사진제공=LG전자)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Posé)에 모오이 고유의 디자인과 컬러 패턴을 적용한 작품.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는 현지시간 17일부터 23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디자인 박람회 ‘밀라노 디자인 위크(Milan Design Week) 2023’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해에 이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오이’와 협업해 ‘특별한 인생’을 주제로 이번 전시회에서 프리미엄 홈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선보인다.

LG전자는 모오이와 기획 단계부터 함께 공간별 콘셉트에 맞춘 다양한 작품을 준비했다. LG 올레드 TV를 통해 고객에게 특별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전시에서는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와 이젤을 비롯해 LG 스탠바이미, LG 엑스붐 360 스피커 등 제품에 동물과 자연의 다양성을 표현한 모오이의 5가지 디자인과 컬러 패턴을 적용한 작품도 처음 공개한다.

LG전자는 지난해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를 처음 공개한 바 있다. LG 올레드 TV가 모오이의 가구와 조명, 인테리어 소품들과 조화를 이룬 공간에는 지난해 하루 평균 4000명이 방문할 정도로 높은 관심을 모았다. 이는 전시 공간 평균 방문객의 2배 수준이다.

전시관을 방문한 디진, 디자인붐, 인테르니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전문 매체는 “LG 올레드 TV는 기존 TV 디자인에 만족하지 못한 소비자들을 매료시켰다.”,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섬세하고 우아한 디자인”이라고 호평한 바 있다.

오혜원 LG전자 HE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고객의 삶에 영감을 주고, 그 자체로 작품이 되는 LG 올레드 TV를 통해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아이돌 레시피와 초대형 상품…편의점 음식의 한계 어디까지?[Z탐사대]
  • 제니와 바이럴의 '황제'가 만났다…배스 타올만 두른 전말은? [솔드아웃]
  • 송다은 "승리 부탁으로 한 달 일하고 그만뒀는데…'버닝썬 여배우' 꼬리표 그만"
  • ’돌아온 외인’에 코스피도 간다…반도체·자동차 연이어 신고가 행진
  • ‘빚내서 집산다’ 영끌족 부활 조짐…5대 은행 보름 만에 가계대출 2조↑
  • “동해 석유=MB 자원외교?”...野, 의심의 눈초리
  • 미끄러진 비트코인, 금리 인하 축소 실망감에 6만6000달러로 하락 [Bit코인]
  • 명승부 열전 '엘롯라시코'…롯데, 윌커슨 앞세워 5연속 위닝시리즈 도전 [프로야구 16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6.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836,000
    • +0.01%
    • 이더리움
    • 5,055,000
    • +0.7%
    • 비트코인 캐시
    • 610,500
    • +1.08%
    • 리플
    • 692
    • +1.76%
    • 솔라나
    • 204,900
    • +0.05%
    • 에이다
    • 586
    • +0%
    • 이오스
    • 940
    • +0.75%
    • 트론
    • 164
    • -0.61%
    • 스텔라루멘
    • 140
    • +0.72%
    • 비트코인에스브이
    • 70,000
    • -1.2%
    • 체인링크
    • 21,040
    • -1.5%
    • 샌드박스
    • 546
    • +0.5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