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처음처럼 새로’ 새로운 앰배서더로 배우 이도현 발탁

입력 2023-02-27 09: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지난해 9월 선보인 제로 슈거 소주 ‘처음처럼 새로’의 새로운 앰배서더로 배우 이도현을 발탁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배우 이도현의 부드럽고 산뜻한 이미지가 ‘처음처럼 새로’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처음처럼 새로’는 그동안 새로구미라는 가상의 캐릭터를 앞세워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소비자들이 제품에 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는 설명이다.

새롭게 ‘처음처럼 새로’의 앰배서더로 발탁된 이도현은 ‘남자 새로구미’의 비주얼과 목소리 연기를 맡아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배우 이도현과 함께한 새로운 광고 티징 영상은 3월 13일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우 이도현은 최근 ‘더 글로리’에서 밝은 모습 이면에 어둡고 깊은 아픔을 지닌 주여정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배우 이도현이 가진 부드럽고 산뜻한 비주얼과 극중 보여준 반전 매력이 새로구미를 인간으로 표현하기에 적합해 앰배서더로 선정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처음처럼 새로’는 기존 소주와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소주로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 병을 돌파하며 ‘제로 슈거’제품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을 중심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살아남아야 한다…최강야구 시즌3, 월요일 야구 부활 [요즘, 이거]
  • 수영복 입으면 더 잘 뛰나요?…운동복과 상업성의 함수관계 [이슈크래커]
  • “보험료 올라가고 못 받을 것 같아”...국민연금 불신하는 2030 [그래픽뉴스]
  • [인재 블랙홀 대기업…허탈한 中企] 뽑으면 떠나고, 채우면 뺏기고…신사업? ‘미션 임파서블’
  • 한국 여권파워, 8년래 최저…11위서 4년 만에 32위로 추락
  • '최강야구 시즌3' 방출 위기 스토브리그…D등급의 운명은?
  • 르세라핌 코첼라 라이브 비난에…사쿠라 “최고의 무대였다는 건 사실”
  • 복수가 복수를 낳았다…이스라엘과 이란은 왜 앙숙이 됐나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307,000
    • -1.83%
    • 이더리움
    • 4,594,000
    • -1.44%
    • 비트코인 캐시
    • 730,500
    • -3.75%
    • 리플
    • 745
    • +1.09%
    • 솔라나
    • 200,600
    • -3.74%
    • 에이다
    • 683
    • +0%
    • 이오스
    • 1,120
    • +0.99%
    • 트론
    • 166
    • -0.6%
    • 스텔라루멘
    • 161
    • +0.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0,500
    • -0.5%
    • 체인링크
    • 19,870
    • -3.45%
    • 샌드박스
    • 640
    • -0.6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