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소비자 소통 강화…고객패널 2배 늘린다

입력 2023-02-07 13: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독자카드 원년 앞두고 소통강화로 최고의 소비자 경험 제공

우리카드는 금융소비자와의 소통 강화와 고객중심경영 실천을 위해 고객패널 ‘NU(뉴) 어드바이저’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고객패널은 다음달부터 연말까지 20여 명의 규모로 운영한다.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개선점과 아이디어, 금융소비자보호와 관련한 제언 등 다양한 의견을 현장 간담회와 온라인을 통해 제안한다.

올해는 특히 독자카드 발급, 독자 가맹점 구축 등 소비자 편의에 직결되는 신규 사업이 예정돼 있는 만큼 인원을 2배로 늘리고 온·오프라인을 통한 소통 기회도 확대할 예정이다. 60세 이상 고령층 소비자, 외국인 등 금융취약계층의 경우 우선 선발의 기회가 제공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고객이 주신 소중한 의견을 신상품과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해 만족할 만한 소비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환율 1480원 뚫고 숨고르기… 외환스와프 카드 가동
  • 서울 주택 공시가 4.5%↑…강남·마용성 세 부담 늘듯
  • '쌍란' 달걀의 진짜 정체 [에그리씽]
  • 키,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 결국⋯"집에서 진료받은 적 있어, 깊이 반성"
  • 구조된 피아니스트 임동혁은 누구?
  • 최강록 "거봐, 조리길 잘했지"…'흑백요리사2' 유행어 벌써 시작?
  • AI기술ㆍ인재 갖춘 印…글로벌 자본 몰린다 [넥스트 인디아 上-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556,000
    • -0.33%
    • 이더리움
    • 4,364,000
    • -1%
    • 비트코인 캐시
    • 818,000
    • +1.11%
    • 리플
    • 2,852
    • -0.18%
    • 솔라나
    • 190,100
    • -0.83%
    • 에이다
    • 567
    • -2.07%
    • 트론
    • 417
    • +0.24%
    • 스텔라루멘
    • 324
    • -2.7%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250
    • -0.58%
    • 체인링크
    • 18,930
    • -1.97%
    • 샌드박스
    • 179
    • -1.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