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NCT DREAM' 광고 1000만 조회수 돌파

입력 2023-01-04 15: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국민은행)
(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지난해 11월 선보인 NCT DREAM ‘KB스타뱅킹’ 광고가 공개 한달여 만에 1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KB스타뱅킹’ 광고 배경음악으로 NCT DREAM 겨울 미니앨범 타이틀곡 ‘Candy’가 선공개되면서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영상 공개 2주 만에 누적 조회수 375만 회를 기록한데 이어 한달여 만에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누적 조회수 1000만 회 조회수를 돌파했다.

이 광고는 TV, 아파트 엘리베이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릴스 등 다양한 형태와 컨셉으로 순차 공개되며 광고가 공개될 때마다 ‘KB국민은행’이 한국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KB스타뱅킹의 편리한 기능과 혜택이 MZ세대에게 잘 전달됐다”며 “앞으로도 NCT DREAM과 KB국민은행이 만들어갈 다양한 콘텐츠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스타뱅킹에서 진행된 ‘NCT DREAM 한정판 굿즈 이벤트’에는 15만 명이 응모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작업대출’ 당한 장애인에 “돈 갚으라”는 금융기관…법원이 막았다
  • "중국 다시 뜬다…"홍콩 증시 중화권 ETF 사들이는 중학개미
  • 극장 웃지만 스크린 독과점 어쩌나…'범죄도시4' 흥행의 명암
  • 단독 전남대, 의대생 ‘집단유급’ 막으려 학칙 개정 착수
  • '눈물의 여왕' 결말은 따로 있었다?…'2034 홍해인' 스포글
  • 오영주, 중소기업 도약 전략 발표…“혁신 성장‧글로벌 도약 추진”
  • 소주·맥주 7000원 시대…3900원 '파격' 가격으로 서민 공략 나선 식당들 [이슈크래커]
  • 근로자의 날·어린이날도 연차 쓰고 쉬라는 회사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4.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100,000
    • -2.8%
    • 이더리움
    • 4,533,000
    • -4.67%
    • 비트코인 캐시
    • 650,000
    • -5.93%
    • 리플
    • 720
    • -4%
    • 솔라나
    • 193,100
    • -5.9%
    • 에이다
    • 646
    • -4.86%
    • 이오스
    • 1,110
    • -5.69%
    • 트론
    • 170
    • -2.3%
    • 스텔라루멘
    • 159
    • -4.2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950
    • -4.57%
    • 체인링크
    • 19,810
    • -2.94%
    • 샌드박스
    • 623
    • -5.8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