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카타르에서도 비비고와 햇반 즐긴다”

입력 2022-11-22 08:4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월드컵 기간 카타르 현지 ‘팬 존’에서 비비고 김∙김치 등 판매

▲한 축구팬이 월드컵 팬 존(Fan Zone)에서 비비고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제공=CJ제일제당)
▲한 축구팬이 월드컵 팬 존(Fan Zone)에서 비비고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이번 월드컵 대회 기간 전체 10개 경기장 인근에 마련될 팬 존(Fan Zone)에 ‘K-푸드 존’을 별도로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카타르에서 가장 큰 유통채널인 알미라가 운영하는 월드컵 팬 존에서는 비비고 스낵김, 비비고 김, 비비고 김치, 햇반 컵반 등 CJ제일제당의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월드컵을 맞아 중동 지역 최초로 메인스트림 유통채널에 원밀(One-meal) 간편식인 햇반 컵반을 출시했다. 경기장을 옮겨가며 하루에도 여러 경기를 관람하는 현지 축구팬들이 많은 점을 고려해 이동 중에도 간편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선보인 햇반 컵반은 총 세 종류이다. 미역국밥, 강된장보리비빔밥, 순두부찌개국밥 등 무슬림 소비자도 먹을 수 있는 원재료로 만들었다.

중동 지역에서 최초로 열린 월드컵을 기념해 한정판 비비고 김도 시중에 출시했다. 겉 포장지에 카타르 상징색인 자주색 바탕에 지구촌 최대 축제인 월드컵을 의미하는 축구공과 골대 이미지를 담았다. CJ제일제당은 알미라, 모노프리, 까르푸 등 현지 대형 유통 매장에서 비비고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월드컵이라는 글로벌 축제의 장에서 세계인이 K-푸드의 매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했다”며 “비비고를 중심으로 한국 식문화를 전 세계에 전파하는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했다.


대표이사
손경식,강신호(각자 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08] 동일인등출자계열회사와의상품ㆍ용역거래
[2025.12.08] 특수관계인과의내부거래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다 굽자→다 얼자⋯'퍼스널 컬러' 공식 뒤흔든 한마디 [솔드아웃]
  • 150조 '국민성장펀드' 출범…민관 손잡고 첨단전략산업 키운다
  • 숨 고르더니 다시 뛰었다… 규제 비웃듯 오른 아파트들
  • 연봉 2억 받으며 '혈세 관광'…나랏돈으로 즐긴 신보·예보
  • 통일교 의혹에 李 내각 첫 낙마…신속 대응에도 '후폭풍' 우려
  • 포브스 ‘세계 여성파워 100인’에 이부진·최수연 등 선정
  • 광주 공공도서관 공사장 매몰 사고…정청래, 양부남 현지 급파
  • 오늘의 상승종목

  • 12.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240,000
    • -2.01%
    • 이더리움
    • 4,765,000
    • -5.55%
    • 비트코인 캐시
    • 836,000
    • -2.39%
    • 리플
    • 2,989
    • -3.17%
    • 솔라나
    • 199,500
    • -3.16%
    • 에이다
    • 616
    • -11.24%
    • 트론
    • 417
    • +0.72%
    • 스텔라루멘
    • 359
    • -5.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800
    • -2.3%
    • 체인링크
    • 20,380
    • -5.43%
    • 샌드박스
    • 203
    • -7.31%
* 24시간 변동률 기준